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서울숲 성동구 돈까스,카레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숲 성동구에 위치한 카레,돈가스 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방문하여 점심시간에는 웨이팅까지 해야하는 맛집으로 알려진 곳인데요! 다행이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에 안착!

 

어떤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바로 보도록 하죠!

 

외관


뚝섬역 7번출구 5분 / 서울숲역 1번출구 5분거리에 위치한

카페,돈까스 맛집 '카린지(karinji)' 입니다!

 

그렇게 크지는 않았던 음식점인데요! 고슴도치가 마스코트인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매력적인 동물이라고 생각하는데 처음 인상이 좋은것 같아요! 바로 입성!

 

내부/자리배치


맨처음 들어가면 보이는 '주문기계' 입니다! 직원분들이 오셔서

"이쪽기계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라고 알려주시니

 

셀프로 주문하시면 된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직접 요리를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바자리도 있구요~

 

4명이서 앉아서 드릴 수 있는 자리도 있으니 편하신 자리에 앚아서 드시면 될것 같아요!

 

다른 손님들이 식사 중이라 실례되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자리에는 샐러드소스 / 돈까스 소스/ 장아찌/ 소금

정도가 셋팅되어 있는 모습!

 

메뉴판/가격


그리고 별도로 메뉴판이 존재했는데요! 이렇게 보시지 않아도

주문 기계를 통해 메뉴를 볼 수 있으니 원하시는 대로 보시면 될것 같네요!

 

1. 로스카츠 - 12,000원

2. 버터치킨 카레 - 10,000원

3. 카츠샌드 - 5,000원

 

주문! 돈까스와 카레는 말안해도 완벽한 조화죠!

 

음식


간단한 밑반찬과 밥 국이 나왔는데요!

 

샐러드는 식탁위에 있는 소스를 뿌려 드시면 되고

겨자가 올려진 곳에 돈까스 소스를 뿌리시면 끝!

 

아 참고로 밑반찬은 가지절임?무침인것 같은데 1~2개.. 주다 말았나?

 

 

얼마나 지났을까요! 주문한 음식이 도착을 했네요!

 

크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카레와 돈까스! 그리고 샌드 까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죠~

 

우선 처음은 '로스카츠'

"2가지 빵가루를 블랜딩한 일본식 돈까스"

 

맛은?

부위는 2종류 였는데요!

원래는 네모난 한부위만 나오는데 동그란 부위는 서비스로 주셨다고 하셨어요~!

유후~ 고기가 두꺼운데도 안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돈까스 맛집 맞네요!!

개인적으로는 비계도 같이 튀겨서 식감과 맛을 더욱 높여준것같아 만족!!

다음은 한정판매 한다는 '버터치킨 카레'

저희가 시킨후 얼마 안가서"다 나갔습니다"라고 말씀 하시더라구요!

 

맛은?

확실히 버터의 부드러움과 농축된맛이 느껴지고 순한맛의 카레였어요!

계속 쉽게 넘어가는 맛이랄까!? 카레의 짙은향은 아니지만 순한맛카레!

카레도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카츠샌드'

특별한 소스가 같이 발라져 나왔다고 하는 음식!

 

맛은?

작고 소중한 녀석! 2조각에 5천원은 조금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냥 고기만 먹었을때랑은 또 다른 느낌의 음식! 로스카츠 고기맛과 큰 차이는 없어요!

빵과 함께 고기! 이것 또한 맛이 없을 수 없겠죠? 순식간에 클리어!

 

총평(후기)


서울숲 카레,돈까스 맛집 '카린지'

점심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것을 볼 수 있어

맛집이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는 음식점 이었어요!

 

돈까스 자체도겉바속촉으로 잘 튀긴것 같고! 비계부분도 같이 있었다는 점

개인적으로 매력적이었네요!

 

버터치킨 카레만 먹어 다른 종류의 카레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후회하지는 않을 음식점인것 같아요!~

 

서울숲 성동구 맛집 '카린지'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