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동두천 지행 신시가지 양꼬치 전문점! 양꼬치 킬러 '양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꼬치가 너무나 먹고싶은 하루!~

동두천에 양꼬치 맛집이 어디있나 찾아보다.

 

처음보는 가게가 있어서 무심코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음식점 이름이 재밌어서 한번더 보게 되었던 그곳! 지금 한번 보시죠!

 

외관


동두천 지행역 2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존재하는 양꼬치 전문점

'양꼬치 킬러'줄여서 '양킬' 모습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크지 않은 음식점이고 폭이 좁아 무심코 지나가면 안보일 수 도 있는데

이곳에 가보는건 처음이네요! 바로 들어가 보죠!

 

내부/자리배치


전형적인 양꼬치 식당 내부 모습! 조명이 조금 특이한것 같네요!

 

파란불빛이 들어오는 내부 살짝 음산한것 같기도?!

 

양고기 효능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는 모습~

 

건강해지려고 먹는 양꼬치인거 다시 한번 확인!

 

 

메뉴판/가격


'양꼬치 킬러'메뉴판 모습입니다. 벽면에 붙어있구요!

 

기본적으로 양꼬치/양갈비 를 당연히 판매하고 있고

그외에 꿔바로우/마파두부/볶음밥종류도 보이네요!~

(오돌뼈 꼬치/혈관꼬치 무엇?)

 

오 세트메뉴가 있으니 조금더 절약할 수 있겠는데요!!

 

1. 양꼬치 2인분 + 꿔바로우 세트 - 36,000원

2. 양꼬치 2인분 - 24,000원

 

주문! 총 4명이서 방문하였는데 양꼬치 4인분에 꿔바로우(찹쌀 탕수육)를 시켜보았어요!

세트로 시키면 단품으로 시킬때 보다 3,000원 정도 저렴하네요~

 

음식/밑반찬


테이블에는 양꼬치와 찍어먹을 각종 소스들이 놓여져 있으니

취향따라 접시에 덜어놓으시면 될것 같아요!

 

볶은 땅콩 / 자차이 / 무채 / 양파절임

기본적인 밑반찬으로 제공이 되네요~

 

엄청난 열을 내뿜고 있는 숯불 등장!!

그리고 등판한 양꼬치 4인분!!

 

어우 정말 산처럼 많아서 행복했던 양꼬치의 양!!

 

깐 마늘이 센스있게꼬치에 꽂아서 나왔네요!

(더달라 그러면 더 주시더라구요!)

 

숯불에 올려 앞 뒤 노릇노릇 구워지기만을 기다려 봅니다!

 

어서어서 익얼 꼬치야~

 

중간에 계란탕이 나오더라구요!

 

맛은 약간 심심했어요!

 

양꼬치에는 칭타오! 라는 말이 있긴 하지만

오늘은 '이과두주'에 한잔! 독한 술이 땡기는 하루~

 

 

'양꼬치 킬러'양꼬치의 맛은 과연 어떨련지!

 

굉장히 부드럽고 냄새도 나지 않고 맛있었어요!

소스에 찍지 않고 그냥 먹어도 기름진 양꼬치 맛이 잘 느껴지더라구요!~

손질을 잘한 양꼬치맛 그대로! 양도 많았구요!

 

다음은 세트로 시켜서 나온 '꿔바로우'(찹쌀 탕수육)

처음엔 양이 적은줄 알았는데 가위로 짜르고 먹다보니 남길뻔 했어요!

 

처음에 먹고 신맛에 기침을 할 수 있으니 주의!!

 

그래도 그 신맛이 먹기 싫은 신맛은 아니었고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동두천 지행양꼬치 먹을일 있으면 종종 올것 같아요!~

 

 

총평(후기)


동두천 지행양꼬치 맛집 '양꼬치 킬러'일명 '양킬'

 

이제는 어딜가든 쉽게 양꼬치 전문점을 찾을 수 있기에 보편화된 음식인데요!

 

전체적으로 양꼬치 맛이나 양 가격 면에서도 중간 이상이었던 음식점이었어요!

 

다음에 다시 온다면 오돌뼈꼬치? 혈관 꼬치? 도,,도전해 보는걸로~

 

동두천 지행역 맛집 '양꼬치 킬러'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