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코스로 즐기는 한우 요리! 굽지말고 넌 먹기만해!~ 기념일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에 위치한 '한우 오마카세'로 유명한 맛집을 찾아갔는데요!

 

스시 오마카세는 조금 가본 편이지만 한우 오마카세는 조금 생소해서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궁금하면 직접가서 해결하면 될일! 과연 어떻게 구성되어 나올지~ 지금 같이 가보시죠!

 

외관


합정역 3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존재하는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우마담' 모습입니다!

 

반지하에 위치한 음식점이었네요!

외관에서 부터 뭔가 정돈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음식점이네요!

 

예약


 

 

우마담

합리적으로 즐기는 합정역 숙성 한우 오마카세

app.catchtable.co.kr

합정에 위치한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우마담'예약하는법!

캐치테이블앱 활용하기 위앱으로 예약하면 끝~

 

메뉴는 총 2가지로

1. 한우 오마카세 시그니처 - 70,000원

2. 한우 오마카세 프리미엄 - 120,000원

을 선택해서 메시지를 보내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희는 '한우 오마카세 시그니처' 2인을 선택!

 

 

 

 

 

 

내부/자리배치


내부는바 형식과 같이 이루어져있었는대요

반 6각형 형태로 이루어진 모습이었네요!

 

중앙에는 직원분들께서 분주히 움직이시는게 보였구요~

 

음식 소개와 예약 싸이트로 유명한 '포잉' 사이트에 선정도 되었었네요~

 

기본적으로 자리에는 수저과 소금/와사비 컵이 셋팅되어 있는 모습!

 

그리고 바로 앞에는 뜨근한 숯불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역시 소고기는 센불에 빨리 익혀 먹어야 제맛!!

 

불을 보니 더욱 식욕기 당겨 지는것 같아요!~

 

 

 

 

 

 

메뉴판/가격


'우마담' 메뉴판 모습인데요!

 

한우 오마카세 시그니처/프리미엄 2종류가 있네요!

 

가격은 각각 70,000/120,000원! 한우인이상 비싼건 어쩔 수 없겠죠!!??

(한우 오마카세 치고는 저렴한 편에 속해요!)

 

추가메뉴로 한우 부위를 추가할 수 있고 그외에도 각종 와인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1. 한우 오마카세 시그니처 2인 - 140,000원

 

2. 하우스 와인 - 9,000원

 

3. 콜라 - 2,000원

주문 했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한우 오마카세를 즐겨 보도록 하죠!

 

음식


역시 맨처음 보여주신것은 한우 오마카세의 메인 음식 고기!!

한우 부위 였어요!

 

부채살 / 알등심/ 안심/ 윗등심이 라고 소개해 주셨어요!

 

물론 고기는 본인이 직접 굽는게 아니라

쉐프들이 알아서 구워준다는 사실 바로 코앞에서요!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한우 오마카세! 기대가 배가 되네요~

 

주문한 '하우스 와인' 등판!

 

적당히 드라이한 와인~ 생각보다 취기가 빨리 오더라구요!

 

한우 고기 먹을 생각에 들떠서 그런걸까요? ㅎㅎ

 

한우를 즐기기전 간단히 에피타이저 음식이 나오는데요!

'우둔살 육사시미'

- 유자소스와 루꼴라 트러플 오일이 곁들여진 육회 음식

 

맛은?

유자소스너무나 잘어울리는 첫 음식! 새싹채소와 육사시미가

잘어울리고 눈이 번쩍 뜨이는 첫번째 음식이었네요!

 

 

 

 

 

 

 

 

'계란찜'

- 새우,쪽파,목이버섯이 올라간 계란찜

 

맛은?

스시 오마카세를 먹을때 항상 나오는 차완무시가 떠오르더라구요!

차완무시보다는 조금더 익힌 계란찜이었고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정갈하게 나온 음식에기분이 좋아지네요!~

 

자자 그러는 사이에 쉐프님이 구워주시는'한우 안심'!

 

눈앞에서 굽는 모습을 보면서 침을 꼴딱 꼴딱 삼키는건 필수~

 

짜잔! 한우 오마카세 첫번째 고기인

'한우 안심' 등장~

 

 

 

 

 

 

취향에 따라 소금/와사비를 찍어 드시면 될것 같네요!

 

맛은?

말해 뭐할까요! 안심먹고 안심이 되지가 않는맛!

고기 너무 맛있네요~ 안심을 안먹어본건 아니지만 전문가 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니

그맛이 더욱 각별한것 같아요!

 

1가지 아쉬운점! 전 미디움 레어를 좋아해서 조금 많이 익힌감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그래서 따로 "미디움 레어 가능한가요?"라고 물어보니 된다고 하시네요!~

혹시 저처럼 굽기 조절 필요하신분은 꼭 부탁하시기를 추천!!

 

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은 장아찌 종류가 나왔는데

여기 장아찌 맛집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리필도 되니 부담갖기 마시고 드시길~

 

다음 부위는 '한우 부채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위! 부채같이 펼쳐진 모습!

언뜻보면 날개 같기도하내요! 빨리 구워주세요~

 

비시듬히 잘려 나온 모습! 어서 맛보도록 하죠!

 

맛은?

뭐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녹아서 없어짐!

기름도 너무 맛있고 부드럽기는 얼마나 부드럽던지

별로 씹지 않아도 바로 사르륵 녹는맛! 최고!

 

 

 

 

 

 

 

 

부채살이 나왔을때 같이 주신건데요!

오이/두부/청어알/김쌈이네요!~

 

고기와 같이 싸먹는것을 추천한다 하시더라구요~

 

부채살에 골고루 재료를 넣어서 한입!

 

맛있어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고기만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고기가 좋아서 그런가.. 이미 고기 자체로 완벽? 느낌 ㅎㅎ

 

그냥 김에 나머지 재료들만 싸서 먹었답니다!

 

개인 입맛이 다를 수 있으니 원하시는 대로 드시길~~

 

'쌀국수 비빔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소면 비빔면이 아닌

쌀국수를 활용한 비빔면~

 

맛은?

역히 한국인은 빨간맛! 달콤 매콤한게 얼마나 맛있던지..

아쉬운점 하나.. 너무 작아서 한젓가락 수준 너무 맛있는건 왜케 작은 걸까 ㅠ

 

부채살과 함께 흡입!! 기름진 고기와 비빔 쌀국수에 만남..

이거 또 별미네요 별미~

 

 

 

 

 

 

다음 부위는 '한우 알등심'

어떤 맛이 날지 기대되는 부위네요~

 

매쉬드 포테이토랑 함께 올려진 한우 알등심 구이!!

 

나무도마에 나와 그멋이 더욱 배가 되는것 같아요!

 

맛은?

전 이고기가 원픽!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트러플 오일이 살짝 뿌려져 있어 고급스러운 맛도 나고 한입 씹자마자 느낀것은

기름이 터진다는 맛! 겉면은 크리스피하고 안은 촉촉한 가장 좋아하는 고기맛!

 

 

 

 

 

 

 

 

마지막 부위인 '한우 윗등심'

다른 부위와는 다르게 양념이 되어있는 부위이죠!

 

그릇에 담겨 부추와 함께 나온모습!

노릇노릇한 갈비양념 냄새가 나는데 식욕을 돋구네요!~

 

맛은?

지금까지 먹었던 부위와는 다르게 양념이 되있다보니

양념 소갈비를 먹는 맛! 부추랑 조화도 좋고 씹다보면 고기 본연의 맛도 잘 느껴지네요!

 

'떡갈비 샌드', '떡갈비 미니햄버거'

 

너무나 앙증맞았던 미니 떡갈비 샌드!

와사비마요네즈와 양파초절임이 함께 들어있었어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 이거이거 또한 매력포인트~

 

 

 

 

 

 

이제 끝을 달려가고 있는데요 한우 특수부위를 다먹고 나면

식사가 준비되어 나온답니다~

 

'참나물 비빔밥'

고소한 냄새를 풍기는 참나물 비빔밥과~

소스는 '달래간장'이 함께 나오니 양껏 넣어서 비비시면 된답니다!

 

참나물의 식감 맛, 달래의 향까지 제철 재료를 활용한 너무나 맛있었던 비빔밥!!

 

정갈해 보이는 '육개장'까지!

안에 내용물도 얼마나 실하던지~

 

담백한 맛을 냈던 육개장 하지만 개운하기까지!!

어우 비빔밥하고 육개장전문점을 해도 장사가 잘될것 같은데요?!

 

 

 

 

 

 

 

 

디저트는 '딸기 파나코타'

 

푸딩같은 디저트 였는데요! 정말 엄청나게 부드럽고

맛도 깊어서 만족스러웠던 디저트였네요!

 

마무리 까지 완벽!! 너무 맛있게 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합정역에 위치한 '한우 오마카세 맛집 '우마담'!!

 

연인들의 기념일, 손님들 대접, 생일 같은 특별한날먹기에

너무나 좋았던 음식점인것 같아요!

 

아 물론 그런날이 아니더라도 그냥 와서 먹기 좋은 음식점이지만요!

 

비싼 고기를 전문가 분께서 직접 구워서 주시니 탈 걱정 없고 맛은 보장되고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되는 즐거운 식사 시간이었네요!~

 

다음에는 한우 오마카세 프리미엄으로 먹어보고 싶어요!!

 

서울 한우 오마카세 경험해 보고 싶으신분은 '우마담'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부탁드립니다.(꾸벅)

 

우마담

합리적으로 즐기는 합정역 숙성 한우 오마카세

app.catchtable.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