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서울숲 갈비골목이라고 들어는 봤어?


안녕하세요! 언제나 사람들의 발이 끊이지 않는 서울숲!

 

날씨도 점점 따스해지고 더워지는 여름전 조금이나마 봄을 느끼기 위해 움직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희도 그중 한팀! 물론 마스크를 쓰는것을 잊으면 안되겠죠!

 

오늘은 서울숲에 존재하는 특별한 골목에 맛집을 찾아가 보았는데요!

어떤 골목과 맛집인지 같이 보시죠~

 

외관


뚝섬역 8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존재하는 음식점 '늘봄갈비' 모습입니다!

 

성수동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에 들어서시면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 앉아

여러 식당에 갈비를 먹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배가 고프신 분들은 그냥 지나치기 힘들만큼 매혹적이라 눈을 떼시지 못할거에요!

 

내부/자리배치


손님들이 굉장히 많아서 늘봄갈비 내부 공간이 2곳이라 자리가 있었던 곳에 들어갔는데요!

 

외부에서 손님들이 많이들 먹고 있었지만 차와 사람들이 너무 많이 왔다갔다

이동하고 시끄러워서 저희는 내부에서 먹기로 했네요!

 

전형적인 고깃집 모습! 특별하게 튀는 음식점 내부는 아니었네요~

 

메뉴판/가격


늘봄갈비 메뉴판 모습! 돼지갈비 전문점이지만

우리가 흔히 알고 먹는 목살/삼겹살등 여러 돼지고기 종류도 판매하고 있으니

돼지갈비를 드시지 않더라도 어느정도 선택지는 있네요!~

 

1. 돼지갈비 250g (2인분) - 30,000원

2. 비빔냉면 - 6,000원

 

주문! 어디 사람들이 줄지어서 먹는 돼지갈비는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됩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필요한게 있으시면 직원분이 보이는대로 손을 들어 빨리 주문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정말.. 주말에는 굉장히 바뻐 보이시더라구요~

 

음식/밑반찬


숯불과 함께 구울 판이 셋팅이 된 모습~

 

간단하게 밑반찬들이 나왔는데요! 어떤 밑반찬이 나왔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무쌈 / 마늘 / 배추김치 / 파무침 / 양념게장

아주 반가운 소식! 밑반찬에 양념게장이 따로 나왔는데요!

 

다 먹고 양념게장을 따로 달라고 부탁해도 더 주시더라구요!~

(맛은 그렇게 있지 않았어요 살도 적었구요~)

 

그리고 서울숲 늘봄갈비의 주력 메뉴 '돼지갈비' 모습!!

 

살코기 부분이 굉장히 많았고양념은 진하게 베어있는 모습이 꾀나 인상적이었어요!

 

진득한 양념~ 그만큼 맛이 잘 베어있을지 기대가되네요!~

 

펼쳐서 돼지갈비를 구워보아도 확연히 살코기 부분이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비계 부위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조금은 아쉬운 부분!

 

지방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선호하실것 같네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늘봄 돼지갈비 한점!

그냥 먹어도 좋지만 준비된 소스랑도 같이 먹어보도록 하죠!

 

맛은?

비계, 지방 부분이 많이 없지만 그렇다고 질기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양념이 진든한 만큼고기에 잘 베어있었던 갈비! 그렇다고 요즘 흔이 먹는 돼지갈비 처럼 엄청 부드럽다고는 할 수 없는 식감! 뭐랄까요! 

옛날 돼지갈비를 먹는 맛! 무난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맛~

 

준비된 쌈을 싸서도 먹어보고!

 

아시죠! 양념게장 양념에 돼지갈비를 찍어서 먹으면 이게 또 별미라는거!!

 

양념게장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 한점 한점 소중하게 먹기!!

 

비빔냉면 하나 추가요! 한가지 해프닝이 있었는데요!

 

소스 겨자와 식초를 보통 건내주시는데 식초/식초 2개를 건내주셔서.. 그것도 확인 안하고

식초 2번 투척.. 허허 조금은 시큼..아니 상큼한 냉면이 되어버렸답니다!

 

그래도 비빔 양념이 많이 있어서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했네요!

 

역시 돼지갈비는 비빔냉면에 싸먹어야 제맛!!

 

매콤한 양념과 너무나 잘어울리는 '늘봄갈비' 돼지갈비! 완벽하게 클리어~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서울숲 숯불갈비 골목위치한 돼지갈비 맛집 '늘봄갈비'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서 각 가게마다 갈비를

먹는 모습은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밖에 없는장면인것 같네요!

 

돼지갈비 자체는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서울숲 갈비골목에 와서 갈비 한

번 먹는다라는 생각으로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

 

맛이 없는것도 아니구요! 서울숲/뚝섬 갈비골목에서 즐기는

'늘봄갈비'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