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해방촌에서 가장 핫한 피자집! 이게바로 서양의 맛이다!


안녕하세요! 해방촌을 오르다 보면 항상 긴줄로 사람들이 기다리는 맛집을 보곤 하는데요!

 

오늘은 그 맛집을 저도 줄을 서서 먹어보기로 결정!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먹어본 피자 맛집! 지금 먹으로 가시죠!

 

외관


이태원 해방촌 맛집! 바로 '보니스피자펍' 모습입니다!

 

주황색의 이미지로 처음 보시는 분들도 긴줄로"저기 맛있나봐?" 하시면서

 

지나가실텐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 보겠습니다.

 

내부/자리배치


줄을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외국 직원분께서"come here"이라고 안내해준곳은

 

보니스 케이브? 지하에도 자리가 있었더라구요~

 

 

 

 

 

크지는 않지만 1층보다 더 펍분위기 나는곳으로 안내를 받았고

 

조금은 구석진 자리에 일자형 형태의 자리에 앉으라고 하네요~

 

정중앙에는 이렇게 원테이블에 둘러 앉아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구요~

 

셀프 피클드실 수 있으니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자리에는 기본적인 냅킨과 핫소스,치즈가루가 놓여져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서 뿌려 드시면 될것 같네요!! 자자 그럼 메뉴판을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메뉴판이 죄다 영어로 써있고 조밀조밀하게 써있어서 조금 어지러웠는데요!

 

그래도 익숙한 단어들이 몇몇 보이니 주문하는건 어렵지 않을것 같네요!

저희가 선택한 피자는!

1. half/half (R) 레귤러 사이즈 - 19,000원

(페페로니/카니보어) + 씬도우(얇은)

 

2. 버팔로윙 - 8,000원

 

3. 음료 2잔 - 6,000원

 

가장 대표적인 메뉴가 페페로니피자 하와이안 피자 라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좋지만 고기 사랑인 저는 햄과 고기 피자를 선택!

 

아참 피자도우도 총 2종류

1. 두꺼운(팬)

2. 얇은(씬)

선택하셔야 한답니다.

따로 말씀하지 않으면 씬도우로 된다고 하네요~

 

※ 카니보아(어) carnivore : 육식, 육식동물 을 뜻함

즉 고기가 많이 들어간 피자라고 해석하면 될것 같네요!

 

주문하는법


직원분들이 외국분이라서 "아 어떻게 나 영어 못하는데.."

 

라고 떨고 계신분이 많을거라생각하는데요

(저포함)

 

걱정하지마세요 한글말도 어느정도 알아 들으시고 아주 간단하게

 

"하프앤 하프 원 페페로니/원 카니보어 피자 팬도우 플리즈"

 

이렇게만 말해도 아주 간단하게 주문을 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 겁먹지 마세요!!

(나 지금 떨고 있니?)

 

 

음식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페페로니피자 카니보어 피자가 나왔네요!

 

핵영롱한 모습!! 고기에 고기에 의한 고기를 위한 피자 세트네요

우선 친숙한 '페페로니 피자' 부터!~

 

미국에 가서 피자를 먹을 필요 있을까요! 확실한건 음료보다 맥주가 땡기는 맛 이네요!

 

페페로니(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어느 방향으로 먹어도

 

풍족한 햄의 향과 맛이 느껴지네요!~

 

다음은 '카니보어 피자'

음 간단하게 말하자면 불고기 피자와 비슷한거 같네요!

 

저 검은색 쏙쏙 박힌것이 다 고기랍니다! 맛있어요!

 

페페로니 보다 더 기름진 느낌! 달달한맛은 우리 한국불고기다 더 낫네요~

 

하지만 다음부터는 고기고기보다.. 고기 과일에 조화가 더 어울리는걸로 ㅎㅎ

다음은 '버팔로윙' 총 8조각이 나왔는데요!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특별히 소스는 나오지 않더라고요! 이거 정말 맛있네요

 

뼈도 쑥하고 잘 발라지고 이것역시 기름지더라구요!

 

소스가 없는데도 왜케 잘 들어가던지.. 허허

 

그 많던 피자와 버팔로윙을 클리어...

 

정말 돼지가 된것 같아요

(아참 이미 돼지?..)

 

'보니스피자펍' 이라는 이름에 맞게 맥주한잔 걸치며

 

친구들과 이런저런 수다스러운 이야기를 즐기기 좋은 장소 인것 같네요!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이태원 해방촌에 있는 피자 맛집 '보니스피자펍' 직원분들이 외국분들이라

걱정도 많이했는데 그럴 필요 없이 음식도 맛있고 주문도 간편했네요!

 

맛도 좋았고 맥주 한잔이 절실히 생각나는 곳이었어요~!

 

다음에는 하와이안 피자로 먹어보는걸로!~

 

이태원 해방촌에서 즐기는 다양한 종류의 피자맛보실분~

미국에서 느낄 수 있는 한국식과 다른 피자,피짜 드시고 싶으신분~

 

이태원 해방촌 맛집 '보니스피자펍'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