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고대산 근처 밥집을 찾으신다고요? 그럼 바로 이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대산 근처에 있는 맛있는 밥집을 찾아갔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한 한끼를 보장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어디 어는 음식를 파는 밥집인지 한번 보도록하죠!

 

외관


고대산 자연 휴양림 근처에 있는 맛집 '우렁이랑장어랑' 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우렁이와 장어 위주로 파는곳인것 같은데요.

 

바로 한번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내부는 상당히 넓은 구조를 가졌는데요!

 

 

보시는것과 같이 의자에 앉아 먹을 수 있는 자리와~

 

무를을 구부려서 앉아 먹는 좌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원하는 자리에 앉아 밥을 드시면 될것 같아요!

 

테이블은 우리가 흔히알고 있는 음식점 테이블이라

 

크게 설명할게 없을것 같아요! 이제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메뉴판/가격


'우렁이랑 장어랑' 이름답게 장어구이를 팔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민물장어를 판매하고 있고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를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은 1kg - 70,000원정도

 

싼가격은 아니지만 오늘 저희가 먹을 음식이 아니기에 패스~

 

전체적인 메뉴판이 벽면에 배치되어 있네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장어구이 정식/ 우렁쌈밥/추어탕/된장찌개/떡갈비

 

혹시나 장어 혹은 우렁을 드시지 못하시는분들도

 

다른 메뉴를 시켜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네요!

 

저희가 오늘 먹을 메뉴는!

 

1. 우렁 갈추어탕 - 9,000원

 

입니다. 신기한것은 우렁과 추어가 같이 들어간다는점!

 

주문을 하고 기다립니다!

 

 

아참 보시는것과 같이 음식 사진이 걸려있어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같이 올려놓았습니다!

 

음식/밑반찬


간단한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김치,깍두기,젓갈구리고 우렁이 나오네요!

아 추어탕을 시킬시 인원수에 따라 '소면' 이 나오더라구요!

 

크으 소면센스 너무 좋네요!

 

본 음식이 나오기전에 쫄깃한 우렁을 먹으면서기다릴 수 있다니

 

개인적으로는 식전 기분이 좋아집니다!!

 

'우렁 갈추어탕' 나왔습니다.너무나 좋았던점!

 

밥과 함께 숭늉을 먹을 수 있도록 사진처럼 나온다는점! 돌솥은 아니지만 쇠솥?

 

이라고 해야 할까요! 9,000원 이라는 돈을 내고 푸짐하게 먹는 느낌!!

 

갈추어탕에안에는 역시나 '우렁' 이 한가득들어있는 모습이네요!!

색도 진하고 넘 맛있을것 같아요!

 

맛은?

이곳 추어탕 맛집으로 인정!! 국물도 걸쭉하고 우렁에 쫄깃한 식감까지가미되니 먹는 재미까지! 밥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한그릇 뚝딱이더라고요!

 

 

준비된 소면도 넣어서 먹어주니 한그릇에 몇가지 맛이 담겨져 있는지 허허

 

"다음에 또 와서 먹자"라는 생각이 나는 음식이었어요!

 

아참 아참 밥를 덜어 말고 숭늉을 만들어주는것도 잊지 말고 해야 한다는점!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실수로 부추와 마늘 고추다짐을 너무 늦게 주셨어요 ㅠ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었지만)

늦으면 늦은대로 같이 넣어서 먹도록 합니다!!

 

추어탕 한그릇이 아니라 건강 한그릇을 먹는 기분!

 

부추와 마늘과 추어에 우렁까지 역시 우리나라 국밥은 세계최고가 아닐런지..

 

말끔하게 클리어 한그릇에 배가 너무너무 부르지만

 

아직 숟가락을 놓을 수 가 없었는데요?!

 

네 깔끔하게 숭늉으로 마무리!!

 

진짜 위끝까지 배를 채우고 만족하게 먹은 식사였습니다!!

 

 

총평(후기)


처음에는 아무기대없이 간곳이었지만 음식과 반찬 맛을 보며 감탄을 자아낸 곳이었네요!

 

우렁과 추어(미꾸라지)의 만남과 쇠솥에 나온 밥, 숭늉까지 정말 알찬 한그릇 식사였습니

 

다! 기회가 된다면 장어도 먹어보고싶고 우렁쌈밥고 맛보고 싶네요!

 

다시 오고싶은 음식점이었어요!

 

고대산근처맛있는 국밥,점심,저녁 한끼 원하시는분들~

추어탕에서부터 장어,우렁쌈밥,떡갈비,된장찌개여러 음식 찾으시는분~

 

바로 이곳 '우렁이랑 장어랑' 음식점에서 다채로운 메뉴 맛보시면 어떨까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