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전곡 선사 유적지에서 펼쳐지는 국화꽃에 취해보자!


안녕하세요 이제는 완연한 가을!

 

날이 점점 더 추워져 겨울이 가까워짐을 알리고 있습니다.

 

겨울이되면 밖에 나가기 무서워 지는게 현실!

 

그럴때일 수록 지금의 날씨에 감사하며 나들이를 가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전곡에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은 축제가 있다고 하여 직접 가보았습니다!

 

독특한 조형물로 손님을 맞고 있는 '전곡 선사 유적지' 입구 모습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화사한 꽃들이 맞이해 주고 있는데요!

 

지금 한창 '국화꽃 축제'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기간: 10월 28일 ~ 11월3일

 

까지라고 하니 이번주 즐기기에 딱인것 같아요!

 

물론 입장료는 '무료' 안갈 이유가 없겠죠!?!

 

입구를 지나면 너무나 이쁜 꽃들로 장식된 환영인사가 반겨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색들의 꽃들과 꽃내음이 기분을 좋게 하더라구요!

 

사진 안찍고는 그냥 지나칠 수 가 없겠죠?!

 

 

 

 

 

 

넓은 들판에는 꽃들로 꾸며진 조형물들이 보이네요!

 

어떤 조형물들이 있는지 직접 가보도록 하죠!

 

'꽃' 코끼리가 마차를 끌고 있네요!

 

직접 앉아서 사진을 찍으시면 이쁠것 같아요!!

 

멋진 조형물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꽃마차도 보이네요! 연인들끼리 사진찍기 너무 좋은 장소!

 

뿌뿌뿌! 이건 열차! 이열차의 종착지는 어딜지!

 

및에있는 바퀴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멀리서 봐서는 몰랐는데 가까이서 보미 정말 많으 꽃들이 놓여져 있더라구요!

 

정성과 노력이 보이는 조형물 작품인것 같아요!

 

 

 

 

 

 

보시는것과 같이 꽃들을보며 천천히 걷기 너무 좋은 환경인데요!!

 

아침,저녁으로는 춥지만 오후에는 걷기 딱좋은 날씨!

 

그외에도 중간 중간 조형물들이 있으니 직접 오셔서 확인하면 좋을것 같아요!!

 

분위기 있어 보이는 나무 2그루 한번 찍어보았어요!~

 

나무 뒤쪽으로는 코스모스 천국이 또 펼쳐져 있더라구요~

 

가면 갈 수록 여러가지 꽃들이 펼쳐져 있어 기분이 좋네요!

 

풍차와 풍차 더블 풍차! 풍차네요!!

 

 

 

 

 

'연천 구석기 축제' 를 알리는 꽃 풍경의 판넬과 의자!

 

당연히 사진찍기 좋은 장소!!!!

 

굉장히 넓은 곳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곳을 가시려면 안내판을 잘 보고 가셔야 해요!!

 

갈림길이 나왔는데 저는 왼쪽으로시작해서 한바퀴 쭉 돌아보도록 할게요!

 

이 넓은 공간을 전세 낸 기분!! 하늘도 푸르르고 바람도 선선히 불고 나들이 가기

 

이렇게 좋은 날씨가 또 있을까요?! 전곡에서 가장 큰 축제라고 볼 수 있는

 

'구석기 축제'의 장소라 사람이 많을 때 와봤는게 이렇게 텅빈것도 매력이 넘치네요!

 

수돗가에 모양도 석기 모양으로 되어있네요! 재밌죠?

 

조금만 더 가보면 보이는 '국화 축제 하이라이트'인 장소가 보이네요!

 

6층석탑의 빨간 꽃 조형물을 지나면~

 

 

 

 

 

 

뭐라고 표현해야할까요? '꽃천국'이 반겨주는 모습입니다!

 

노란색/빨간색/보라색/핑크색/황색 정말 다양한 색의 꽃들이

 

많은 양으로 있으니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어서 가까이가서 보고 싶네요!

 

얼마나 크게 만개했는지 이번년 볼 꽃은 다보고 가는것 같아요!

 

이처럼 꽃과 꽃 사이에 거닐 수 있는 돌길이 놓여져 있으니

 

친구,연인,가족들끼리 오셔서 거닐기 너무나 좋을것 같아요!

 

물론 인생샷도 찍을 수 있고요!

 

 

걸어서 5분~10분정도면 볼 수있는 길이지만 왔다갔다 하면서 또는 서서 구경하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

 

파랑,초록,갈색으로 꽃혀진 자리에 앉아 구경을 한번 해볼까요?!

 

 

자리에 앉아 커피 한잔하면서 보면 넉 놓고 오래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역시 뭐든지 뭉치면 더 강해지는 걸까요? 똑같은 꽃을 계속해서 보게 만드는

 

아름다움이었네요! 사진으로 저장!~

조금더 가다보면 국화꽃을 이용한 분재 전시관이 준비되어 있었네요!

 

물론 당연히 무료 바로 들어가서 어떤 모양의 분재가 준비되어 있는지

보도록 하죠!

 

국화꽃으로 어떤 모양을 만들어서 분재를 해놨나 궁금했는데

 

이거이거 하나하나가 다 훌륭한 작품이네요! 집에 장식해 놓으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핑크,노랑,빨강 색들이 조화를 이뤄서 더욱 눈에 띄는것 같아요!

 

군모와, 탄두, 반합, 수통을 이용한 소품 활용도 눈에 띄네요!

 

아주 이쁘고 센스있는 분재들도 잘 보고 나왔어요!~

 

다시 산책로로 쭉거닐며 어떤 것이 있을까 보도록 해볼까요?

조금 가다보면 억새풀/갈대가 저를 반겨주었습니다!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모습이 더욱 보기 좋더라구요!

 

가까이서 한번 찰칵!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전곡 선사 유적지' 네요!

 

계속해서 걸어보도록 하죠!~

 

구석기 축제로 유명한 만큼 원시인분과 사진도 같이 찍어보시면 어떨까요?

 

뼈로된 집에 한번 들어가서 아늑한지 확인도 한번 해보시고요^^

 

 

중간 중간 원시인 분들이 사냥을 하시고 계시니 괜히 방해하지는 말아주세요!~

 

드넓은 공간을 거니니 괜시리 사진 한장이라도 더 찍어보게 되더라구요!

 

기분이 좋아지는 풍경이었어요~

 

구석기 축제가 시작되면 이처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길을 걷다 보시면 '전곡리 토층 전시관'이 보입니다

 

들어가 보도록 하죠!

 

들아가 보시면 12분짜리 영상을 보실 수 있는 극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 인류의 조상의 발전을 볼 수 있는 유익한 영상이니 직접 가서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실제 주먹도끼를 볼 수 도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으니

 

옛 과거의 도구를 직접 봐도 좋겠네요!

 

인류의 변화과정으로 짧게 설명한 모습!! 교육적으로도 좋아보이네요!

 

 

다시 나와 쭉 걷다보면 "메에에~" 소리와 함께 염소가 보이네요!

 

그리고 넓은 '구석기 배움터' 지금은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지만 축제를 하게되면

 

사람들이 인산인해 모일것 같네요!!

 

겨울이 오기전 푸르른 꽃 향기를 맡으며 힐링하고 싶으신분~

전곡에서 유명한 장소 거닐며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싶으신분~

 

바로 이곳 '전곡 선사유적지' 에서 국화꽃 축제 구경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Tel : 031-832-257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