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쿠아플라넷 일산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282 (대화동 2606-1)

place.map.kakao.com

도심속 바다 놀러가지 않을래? 지상 동물들까지 구경하자!!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폭염과 습한 기운

 

비까지 내리고 있네요!!

 

이럴때는 외부 활동을 못하게 되는데 그렇다고

 

집에서 찌푸등이 있을 순 없으니

 

실내활동을 즐기러 가보겠습니다!!

 

 

 

 

바로 일산에 존재하는 '아쿠아플라넷' 입니다!

 

도심속 바다, 물고기와 각종 지상동물들까지

 

한번에 구경할 수 있는장소네요!!

 

천장에는 먼저 마중나온듯 해양 동물들이 맞이해 주고 있습니다~

 

요금 안내표의 자세한 사항은 밑에 주소를 링크할게요!!!

http://www.aquaplanet.co.kr/ilsan/index.jsp

불러오는 중입니다...

할인이 자세히 적혀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하지만 들어가기전.. 금강산도 식후경!!

 

먹을것 부터 먹읍시다~

귀여운 펭귄이 빼꼼하고 안내를 해주네요^^

 

 

 

굉장히 넓은 공간으로 구성이 되있네요!!

저는 여기 '궁채' 라는 곳에서~

14번

불고기 덮밥 물냉면 세트 - 10,000원

시켰습니다~

말그래도 불고기 덮밥과 물냉면이 소량 나오네요~

 

맛은... 별로였어요 그냥 그저 그런맛이었어요!!

 

대신 양은 확실히 많습니다 ㅎㅎ

별로라고 했지 안먹는다고 하진 않았습니다^^

 

 

오늘은 무슨 축제 날인가요?

 

정말 사람들이 행렬이 끊이지 않더라구요!!

 

가족, 근처 어린이집, 가지각색! 저희도 입장해야 겠죠?

줄을서서 기다리면서 상어와 바다사자?

 

랑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정말 엄청 많아 조밀조밀 움직였네요!

 

이처럼 수족관과 옆에 설명이 자세히 써져 있으니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만화속 아쿠아라고 해서

 

우리가 알고있는 그림속에는 이런 해양동물들 이다 라고 알려주는

 

코너도 따로 마련되 있어서 재밌었어요~

개인적으로 귀여웠던 '파랑 해파리' 꼬물 꼬물 하지 않나요 ㅎㅎ

(징그럽게 보이기도 하는것 같고..)

조금 넓은데로 나오자 마자 보이는 상어!!

 

인기가 너무 많아 짧게 사진 찍고 갔습니다~

유유히 시크하게 헤엄치며 지나가는 바다거북도 인사했네요!

"여러분 바다에 쓰레기를 함부러 버리지 말아주세요!!"

 

가장 좋은건 역시 쓰지 않는것이겠죠!!??

 

 

시간마다 공연을 하는 '아쿠아플라넷'

꼬마선장과 함께 하는 모험!!

인어공주가 목소리를 잃어 버렸다는데요??!!

바다에 쓰레기를 버리지 말자

라는 교훈이 담겨있으니 직접 가서 보세요!!

엄청나게 큰 바다사자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이친구는 사람한테 물로 물대포를 쏘니 주의하세요!!)

 

 

정말 엄청나게 큰 사람만한 물고기도 볼 수 있고요!!

 

조금만 더 가다보면 귀여운 펭귄 친구들과 인사도 했네요!!

뽈뽈뽈뽈~

나무로 집을 짓는것으로 유명한 비버도 보았어요!

 

 

 

순간 놀랐지만 대형 가오리!!

 

직접 보면 약간 무서우실 수 도 있답니다!!

장난감과 함께 보니 귀여움이 배가 되는것 같아요!!

무서운 물고기로 알고 있는 '피라냐'

 

해골과 함께 보여지는것이.. 그래도 안전하게

 

관람가능!!

바다속 체험이 끝나면 끝?

 

아니죠 이제 육지 친구들을 볼시간!!

 

몽구스!!

 

 

이렇게 바로 초 근접해서 '알락 꼬리 여우 원숭이'도 만나봤네요!!

 

그외에도 굉장히 많은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굉장히 넓고 볼거리가 많은 곳이었어요!!

 

습하고 더운 여름 아이들과 실내활동 찾으시는분~

바다? 멀리갈 필요 없이 도심속 바다 찾으시는분~

 

일산에 위치한 '아쿠아 플라넷' 어떠세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