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국내산 최고급 냉동삼겹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을 먹기위해 선릉역으로 향했습니다

 

단순히 삼겹살만 구워먹는것이 아닌 다양한 부가재료를 같이 구워먹음으로 식사의 풍미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는 음식점이었는데요

 

삼겹살외에 부가적인 음식들도 양도 맛도

모두 만족스러웠던 음식점으로 지금함께 가보시죠

반응형

외관


선릉역 5번출구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선릉역 삼겹살 맛집 예술상회 모습입니다

 

주차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고 이미 앞은

손님들 차량으로 꽉차있는 모습입네요

 

파란색 간판 색과 냉동삼겹살이라고

소개하고 있는 이름이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내부/자리배치


선릉역 맛집 예술상회 내부모습입니다

 

빨간색, 파란색 식탁보가 옛느낌 레트로

디자인이 부각되었고 기본 4인테이블에

15자리 이상 구비되어 있어 테이블을

붙여 단체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충분한

공간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국내산 최고급 생삼겹살을 직접 급냉하여

작은 차이가 냉삼의 맛을 만들어 갑니다'

 

라고 문구가 적혀있었는데 과연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선릉역 삼겹살 맛집

예술상회 셀프바 모습입니다

 

기본반찬은 제공되고 혹시 모자란게 있을

경우 이곳에서 직접 퍼서 먹으면 된답니다

 

쌈채소부터 기름장, 매운고추까지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네요

 

메뉴판/가격


선릉역 삼겹살 예술상회 메뉴판 모습입니다

 

메인으로는 냉동삼겹살(냉삼)을 판매하고

있고 한정판매 생항정살, 소고기로

차돌박이, 벌집껍데기를 취급하고 있는 모습

 

찌개종류가 많았는데 청국장,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4종류를 판매

 

삼겹살을 먹고 마무리 김치볶음밥까지

먹어야 할것 같아요

 

1. 냉동삼겹살 2인분 - 30,000원

2. 벌집껍데기 - 12,000원

3. 된장찌개 - 9,000원

4. 김치볶음밥 - 5,000원

 

주문! 국내산 최고급 삼겹살을 급랭하여 제공한다 하는데 어떻게 다른지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음식


테이블에는 은박지가 덮여져 있는 버너가

준비되어 있었고 금방 밑반찬이 준비되어

나왔어요

 

옛날 원반 트레이에 예술상회

밑반찬이 준비된 모습

쌈채소, 파절이무침, 김치, 고사리, 파김치, 콩나물무침, 계란말이
소금장, 쌈장, 편마늘과 편고추

제공된 밑반찬으로도 밥한공이 뚝딱할 수

있을것 같은 백반같은 비주얼이네요

예술상회 밑반찬을 하나씩 맛보고 있을때

제공된 계란찜 포슬하고 파의식감도

살아있어 그냥 먹어도, 기름진 고기

중간중간 담백한 맛에 먹어도 좋을것 같네요

계란찜과 함께 나온 예술상회 된장찌개

연하지 않고 검은색을 띠며 진해 보이는게

특징이네요

 

맛은?

시골된장, 집된장처럼 구수한 맛이 강하고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한맛도

좋았어요 메인인 삼겹살을 먹기도 전인데

된장찌개에 밥한숟가락으로 시작했네요

선릉역 맛집 예술상회

냉동삼겹살 2인분이 나왔습니다

 

후추가루가 미리 뿌려져 나왔고 혹

후추가루가 더 필요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직원분께 요청하시면 될것 같네요

 

냉동삼겹살에 특징중 하나가 먹기좋은

크기로 커팅되어 빠르게 구워지는것과 더

불어 한덩이 한덩이가 꾀나 크게 잘려 있어 입안 가득 냉삼을 머금을 수 있을것 같네요

선릉역 냉삼맛집 예술상회, 단순히 삼겹살만 구워먹는게 아니라 파김치, 콩나물무침,

고사리까지 함께 구워먹으니 여러가지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겠죠?

선릉역 맛집 예술상회 냉동삼겹살

 

맛은?

냉동삼겹살에 비린맛도 없고 후추맛이

부각되며 국내산 삼겹살을 사용해서 그런지 질긴감도 없고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구운 곁들임 음식과 혹은 참기름만 살짝 찍어서 먹어도 밥한공기가 바로 삭제되더라구요

예술상회 냉동삼겹살을 다 먹을때쯤

주방에서 먹기좋은 상태로 구워진

벌집껍데기가 나왔습니다

 

3가지맛의 소스도 같이 나왔는데

달달한간장 소스, 카레, 콩가루가 제공되네요

조금만 구워서 바로 먹어도 된다고

안내해주셨지만 전 조금더 튀기듯이 구워

바삭한 식감을 살려보도록 할게요

선릉역 맛집 예술상회 벌집껍데기

 

맛은?

이름 그대로 벌집처럼 칼집이 잘나있고

두께가 상당한 편이라 서걱서걱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었어요, 조금더 바삭하게 구우면

겉몉은 과자처럼 크리스피한대 안은

쫀득해서 별미라고 부를 수 있을것 같네요

선릉 삼겹살 맛집 예술상회

마무리 김치볶음밥

 

맛은?

양이 상당히 많았고 김치향과 계란후라이까지 올려져 있는 비주얼이 너무나 영롱했어요, 김치볶음밥맛 따로 팔아서 김치볶음밥 전문점으로 장사해도 불티나게 팔릴것 같은 맛 기름짐이 자박자박한 스타일이라 한번먹으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총평(후기)


선릉역 5번출구 도보 2분

선릉역 삼겹살 맛집 예술상회

 

추억의 냉삼이라는 말도있지만 전 그냥 지금먹어도 맛있는 냉삼이라 소개하고 싶고

된장찌개에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선릉역 삼겹살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선릉역맛집, 선릉역삼겹살, 선릉역점심, 선릉맛집, 선릉삼겹살, 선릉점심

선릉역냉동삼겹살, 선릉역냉삼, 역삼동고깃집, 선릉역고기집, 선릉고기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