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신안코아 전통시장 청년몰 라면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 본오동에 위치한 신안코아 전통시장으로 점심을 먹기위해

가보았습니다

 

지하 1층에는 청년몰, 지상 3층에는 분식,

한식 식당가가 존재하는데 오늘은 지하에

위치한 청년몰로 향해보도록 하죠

지금바로 고고

외관


안산 본오중학교 사거리에 위치한

신안코아전통시장 모습입니다

 

정문으로 들어가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도되고 왼쪽편에

신안코아 전통시장 청년몰로 바로 내려갈 수 있는 공간도 있으니 편하게 선택하면 된답니다

 

초이라멘


본오동 신안코아전통시장 청년몰 맛집

초이라멘 모습입니다

 

안쪽 깊숙히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라면맛집이었고 작고 아담한 가게지만

그게또 나름 매력있어 보이는게

포인트인것 같네요

반응형

메뉴판/가격


신안코아전통시장 청년몰

초이라멘 메뉴판 모습입니다

 

라멘, 덮밥, 튀김와 음료및 주류를 판매하고 있었고 라멘보다 덮밥종류가 더 다양하네요

 

어떤 라면, 라멘을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

가장 베이직하고 기본인 돈코츠라멘으로 픽

 

1. 돈코츠라멘 - 9,000원

 

자라에 앉아계시면 직접 가져다 주신다고

하시네요!

 

참고로 물은 청년몰 중앙 쯤에 정수기가

놓여져 있답니다

주문즉시 사장님이 조리에 들어가시는걸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나름 오픈키친이고 열정있는 모습에 맛이 더 기대되더라구요

음식


안산신안코아청년몰 라면맛집

초이라멘 돈코츠라멘이 나왔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 주셨고 트레이에

반찬도 같이 나왔네요

 

고추장아찌, 단무지, 김치가 제공된 모습

차슈2개와 계란, 숙주, 파등이 듬뿍들어간것 같아요

신안코아전통시장 초이라멘 돈코츠라멘

 

맛은?

국물은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사골육수 맛이났어요, 돼지뼈로 오래 끓이면 기름이 둥둥 떠다닐만 한데 깔끔하게 건져내신것 같네요, 같이있던 계란은 장조림맛이 나고 반숙과

완숙이 섞여있는듯한 정도, 고기는 데리야끼같은 소스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구요

한끼 든든하게 먹기좋은 라멘이었어요

다른 손님들이 덮밥을 먹는거 보고 덮밥도

맛보고 싶어지더라구요

총평(후기)


안산 본오중학교 사거리

신안코아전통시장

 

일본식 라멘을 맛볼 수 있었던 귀한 음식점이었고 오히려 메뉴가 다양하지 않은점이

선택에도 맛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것 같아 좋았어요

본오동 신안코아전통시장 청년몰 라면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신안코아청년몰맛집, 본오동청년몰맛집, 신안코아맛집, 신안코아초이라멘, 초이라멘돈코츠라멘, 

안산라면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