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상록수역 곱창, 막창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창,곱창을 맛보기 위해 안산 상록수역으로 향했습니다

 

푸짐한 한판 구성으로 다양한 음식을 한번에 맛볼 수 있었고 사장님의 인심이 후하다고

생각되는 음식점이었는데요

 

왜 그렇게 느껴졌는지 함께 보러가시죠!

반응형

외관


상록수역 3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막창 곱창 맛집 장미막창 모습입니다

 

상록수역에거 초근접한 음식점이었고 가게 외관이 상호명과 매치되 붉은색간판 장미가 눈에 잘띠어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어디 맛을 보고 저한테도 밝은 미소꽃이

필지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안산 상록수역 맛집

장미막창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 공간에 식물들과 꽃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투박하다기보다 산뜻한 느낌을 많이

주던 인테리어였어요

 

'오빠가 가방은 못사줘도 막창은 사줄게'

라는 문구를 보며 가볍게 웃을 수 있는

포인트도 괜찮았구요

 

전형적인 불판이 올려져 있는

4인테이블에 구성

식후에 커피한잔 즐길 수 있는 커피머신

구비되어 있었고 굉장히 깔끔했어요

 

우연히 커피머신 관리기사님이 방문하시는걸 보고 꾸준히 관리하고 있는 음식점인걸

알 수 있었던 모습

안산본오동 맛집 장미막창

 

추가 밑반찬은 셀프바에 구비되어 있으니

먹을 양만큼만 퍼서 가져가시면되고

장미막창에 가장 큰 장점중 하나는 바로

라면이 무한리필 된다는점!

 

물론 셀프라면으로

직접 끓여 드셔야 한답니다

 

8가지 종류의 라면이 구비되어 있고 나중에 파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음식을 먹다 직접

끓여서 먹어보도록 하죠

 

라면 무한리필이라니

인심 후한 음식점이네요

 

메뉴판/가격


안산 막창맛집 장미막창 메뉴판 모습입니다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가벼운 개그로 한번 웃어주고 메뉴판 살펴보기

 

돼지막창을 시작으로 돈차돌, 뒷고기, 돼지불막창, 통삼겹살로 돼지고기가 준비되어 있네요

갈비살, 차돌박이, 소막창, 소곱창등 소고기도 준비되어 있는 모습

 

모듬으로 돼지or소 한판구성이 알차고

야물져 보여 오늘은 돼지보다

소를 먹는것으로 선택!

 

1.소한판 - 48,000원

(소곱창+소막창+차돌박이+갈비살)

2. 계란찜 - 3,000원

 

주문~ 소부속부위와 갈비살, 차돌박이까지 야무지게 먹어보록 하죠

음식


안산본오동 맛집 장미막창 불판은 원형불판에 기름이 밑으로 흘러나오는 구조네요

 

물은 헛개나무원액을 타

고소하고 시원한 물이었구요

생각보다 푸짐한 밑반찬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쌈채소, 파채, 비지찌개 / 무장아찌, 콩나물무침, 깻잎장아찌, 마카로니샐러드, 김치,

쌈장과 통마늘 구성

 

개인적으로 파채 양념이 진하고 고소해서

많이먹었어요!

 

불판에 감자도 셋팅되어졌네요

소스는 총 4종류로 소금, 막장, 콩가루, 특재고추간장소스 셋팅된모습

 

소금은 갈비살, 막장과 콩가루는 막창,

특재소스는 차돌박이와 곱창에 먹으면 된다고 친절히 알려주셨던 사장님!

 

터질것 같은 계란찜으로 입가심 스타트!

상록수역 고기집 장미막창 소한판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막창과 곱창은 조금이라도 빨리 먹기

편하라고 초벌되서 나왔네요!

 

거지런히 정리된 고기만 보아도

힐링되는것 같아요

막창은 바삭익혀야 맛있고 굽는데도 시간이 오래걸리니 먼저 올려 구어놓고 차돌박이

부터 빠르게 익혀 입에 기름칠을 해보는게

좋을것 같네요

상록수역 맛집 장미막창 차돌박이

맛은?

기름포텐이 터지며 사막같았던 입가을 촉촉히 만들어 주었던 차돌박이, 같이 나온 소스와 궁합이 너무 좋았고 숙주+차돌박이+소스 조합이 최고 간고추가 기름기를 적당히 잡아준게 좋네요

다음은 갈비살 차례 갈비살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식감과 맛이 매력적인 부위죠

상록수역 맛집 장미막창 갈비살

 

맛은?

피비린내 향과 맛없이 쫄깃함 식감이 살아있던 갈비살 간혹 질겨서 못먹을 만큼의 갈비살도 있던데,

질김없이 적절히 기름기도 나와서 먹기 좋았어요

다음은 소곱창과 소막창 소부속부위

맛볼차례

 

장미막창이라는 가게 상호명이니 만큼 가장 맛있어여할 부위가 아닐까 싶네요

안산곱창 맛집 장미막창 소곱창

 

맛은?

우선 초벌되어 나와 빠르게 익혀 먹을 수

있었고 작다고 생각했던 곱창안에 곱이 빽빽하게 들어있는것은 물론 곱창 껍질자체가

질긴감이 없이 넘어갔어요 안산 곱창 맛집

찾았네요

상록수역 맛집 장미막창 마지막은 소막창

 

맛은?

소막창에 가장 중요한건 바로 식감 타이어

만큼이나 질긴식감에 막창도 많이 경험했던지라 가장 중요한데 고소하고 몇번씹다보면 바로 넘어갈

정도로 굉장히 찰진 식감포인트였고 소부속부위 맛집이네요

장미막창은 라면이 무한리필인데 안끓여

먹으면 또 예의가 아니겠죠?

 

마지막에 듬성듬성 썰려있는 대파까지 넣어

화룡점정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상록수역 3번출구 도보 5분

막창 곱창 맛집 장미막창

 

안산상록수역 곱창,막창 맛집이었고

다양한 부위 세트메뉴가 양도 많고 가격로

저렴해서 너무 좋았어요

 

곱꽉창 곱창/ 찰진식감 막창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장미막창, 상록수역맛집, 상록수역막창, 상록수역곱창, 상록수역고기집, 상록수맛집, 상록수막창,

안산본오동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