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사당역 동네맛집 양식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식을 먹기위해

사당역으로 향했습니다

 

사당에 오래사신분들에게는 동네맛집으로 유명한 양식전문점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맛과 구성으로 칭찬받고 있는지

지금 바로 출발!

반응형

외관


사당역 11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사당역 파스타 맛집 리에또 모습입니다

 

2층에 위치한 음식점이었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방문전 숙지하시면 괜시리

기다릴일 없으실것 같네요!

 

(17시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라 적혀있지만 17시가되면 손님들이 들어가더라구요)

월-일 운영
12:00 - 21:00
브레이크 타임15:30 - 17:00
TEL : 0507-1400-5291

 

내부/자리배치


사당역 맛집 리에또 내부모습입니다 2개의 공간으로 분리된 내부구조였고 위사진은

넓은 공간에 배치를 찍은 모습이에요

 

창가자리는 6명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배치 나머지는 4인석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룸으로 이루어진 테이블도 2자리정도 있네요

 

혹시 룸을 원하시면 예약을 통해 문의하면 될것 같네요

그리고 다른 한곳은 작은 공간으로 손님이

착석해서 촬영을 다하진 못했지만 2인석 4인석 6인석 그리 넓지않은 공간이 있었네요

 

좌석을 붙이는 여하에 따라 8인석 10인석 이상도 가능할것 같았고 

전체적으로 옛느낌이 나는 모던한 스타일에 양식 음식점 이었어요

안내받은 자리에 착석해보니 주문은 각 테이블에 위치한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

 

식기들은 셋팅되어 있었고 종이로 리에또에 대한 간단히 설명을 해주고 있었어요

 

"요리에 미친선배가 후배 2명을 데리고 요리를 하고 있으면 음식이 최고라 할순없지만 최고로 착한 음식점이다"

 

정직하고 친절이 느껴지는 솔직함에 괜시리 웃음이 나더라구요

 

가장 눈에 띠는건 곱빼기로 추가해도 돈을받지 않으니 마음껏 추가해라 라는 문구!

 

보통 면추가시 3천원도 받는데 무료라니..

인심이 정말 후한 음식점이 아닐 수 없네요

 

메뉴판/가격


사당역 점심 맛집 리에또 메뉴판 모습입니다

 

위사진 말고도 굉장히 많은 종류에

음식리스트가 있다는점

 

크세 세트메뉴구성, 피자,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음료및 주류

구성되어 있었어요!

 

전체적인 메뉴를 쭉보았는데 저렴한 가격에 깜짝놀랄 수 밖에 없었네요

 

스테이크를 제외한 모든 음식들이

10,000원-14,000원 사이로 굉장히

착한 가격에 음식점이었어요

 

음료는 커피, 하이볼, 에이드, 와인까지 취급하니 취향껏 고를 수 있을것 같구요

1. 고구마피자 - 12,300원

2. 우보1(토마토, 곱빼기) - 13,900원

 

선택! 파스타는 크림과 토마토중 곱빼기를 선택해서 주문 당연히 곱빼기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았고 오믈렛과 토마토파스타에 만남이 궁금해서 주문을 해보았네요

 

음식


맨처음 나온 음식은 단호박스프 주문한

피자나 파스타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마치 코스요리처럼 스프가 나오더라구요!

 

맛은?

직접 만든 단호박스프 은은하면서 단호박맛이 슴슴하게나 좋았어요

스프맛을 보고 느낀점은 하나하나 직접 만든 집밥같은 음식

제공될것 같다 라는 생각을 했네요

다음은 식전빵 무려 3종류의 빵이 나왔고

갓만든 빵인지, 데펴주신건지 따스하고 촉촉했어요

 

단호박스프랑 같이 먹어도 좋고 그냥 빵만

먹어도 훌륭한 에피타이저들

끝난줄 알았는데 샐러드 개인당 1접시씩 제공됬어요

 

청겨자, 쌈채소등, 약간의 치즈, 방울토마토로 이루어진 작은 샐러드지만

 

코스요리로 제공되는것 같아 고급스러움이 상승하는것 같네요

맨처음 나온 음식은 고구마피자

피자반죽은 또띠아같이 얇은 띤도우

사용한것 같고 도우에 비해

치즈와 고구마 무스가 듬뿍 올려져 있는 모습

 

곁들여 먹울 수제피클도 같이 나왔고 피클은 부족하면 직원분에게 문의하면 더 가져다

주신답니다!

사당역 맛집 리에또 고구마피자

 

맛은?

얇은 도우라 바삭한 과자같은 식감과 치즈와 고구마가 듬뿍 뿌려져 고소,달달고구마 맛이 강하게 났던 피자 뜨거울때 바로 먹는것보다 살짝 식혀서 드시면 치즈의 고소함을 좀더 잘느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피자는 사이즈업도 아닌데 가격대비 큰것도 장점

사당약 파스타 맛집 리에또

우보1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오믈렛+버섯+베이컨이 혼합된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했고 곱빼기를 추가했는데

비주얼이 가히 압도적이더라구요

사당역 리에또 우보1 토마토파스타

 

맛은?

소스가 굉장히 넉넉하고 면양도 1.5인분으로 풍족한 파스타! 오믈렛에 크리미하고

부드러움과 간이쎄지 않았던 토마토소스 버섯, 베이컨의 조화까지

약간의 후추맛도 가미되어 스파이시한맛도 있어 굉장히 맛있었어요

마지막 마무리는 블루베리 푸딩

 

맛은?

퍼지지않고 크림치즈같이 응고되고 진한 맛을 내는 푸딩이었어요 달콤한 블루베리랑

먹으니 눈감고 먹으면 블루베리크림치즈를 먹는듯한 맛 저렴한 가격에 디저트까지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사당역 11번출구 도보 5분

사당역 파스타 맛집 리에또

 

사당역 동네 찐맛집으로 유명한 양식전문점이었고 사당점심식사로도 제격일것 같아요

 

음식이 최고가 아니지만 최선을 다했다 착한음식점이라는 말이 딱 어울렸던 레스토랑

저렴한가격과 푸짐한양다양한 메뉴구성이 돋보이는사당역 파스타 맛집 인정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사당역맛집, 사당맛집, 사당파스타, 사당리에또, 사당역리에또, 사당역파스타, 사당동네맛집

사당역데이트, 사당데이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