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선화의 무한리필 방배역점 남는게 있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배역에 위치한

고기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주변의 대학생분들이 많아 환영할만한

고기 무한리필 음식점이었는데요~

 

날씨가 우중충하고 비가 오는 날임에도 단체손님들로 붐비더라구요

저도 정말 오랜만에 고기 무한리필집을 방문하여

얼마나 먹을 수 있을지 걱정반 기대반

지금 바로 들어가 보죠!

외관


방배역 3번출구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방배역 삼겹살 맛집

선화의 무한리필 음식점 모습입니다!

 

뭔가 한눈에 봐도 튀는듯한 느낌의 음식점 모습이라

찾는건 어렵지 않을것 같네요

 

내부/자리배치


방배역 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선화의 무한리필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꾀나 넓은 공간이었고 대부분 4인석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단체손님이 많은 음식점이다 보니

세로열로 길게 붙여져 있는 테이블이 많았구요~

 

무한리필이면 살짝 어수선하고 청결하지 않을 수 있는데

굉장히 청결한 느낌을 주는 음식점 모습

반응형

셀프바가 꾀나 크게 있어서 가보았는데요!

반찬은 맨처음부터 직접 셀프로 푸는 시스템

 

상추, 마늘, 고추, 김치, 무쌈부터

소금장, 간장, 초고추장, 소금, 와사비 다양한 소스도

한곳에 이쁘게 구비되어 있는 모습

 

여기서 끝이 아니라 바로 뒤를 돌아보면~

무한리필이라는 주제에 맞게

라면이 무한리필 버터 간장밥

떡볶이, 초밥용밥, 일반밥이 순서대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고기 무한리필집인데도 불구하고

다양한 먹거리와 친절한 설명이

'엄마'라는 느낌이 팍하고 오더라구요~

고기 무한리필집인 만큼 고기냄새, 기름냄새가

안날 수 없는데 의자 밑에 자신의 옷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어디든 있으니 쏙하고 넣으시면 됩니다~

(안에 큰 봉투가 있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넣어버렸네요)

메뉴판/가격


방배역 삼겹살맛집 선화의 무한리필

메뉴판 모습입니다

 

테이블마다 설치되어 있는

T오더 기기를 사용해서 주문하면 끝!

 

고기주문은 크게 3종류로

통삼겹/우삼겹/프라임소고기

무한리필로 나뉘어져 있는 모습

 

1.우삼겹 무한리필 2인 - 35,800원

(우삼겹, 우대갈비, 대패삽겹, 돼지목살 ,

돼지삼겹살, La갈비, 돼지갈비)

 

주문! 우삼겹무한리필로 주문하면

돼지,소 2개의 고기를 다 즐길 수 있어서 좋을것 같네요

 

고기 무한리필은 셀프로 퍼오는것이 아니라

더달라고 하면 직원분께서 가져와 주시는 시스템~

그외에 사이드 음식으로

냉면도 있고 점심메뉴로 부대끼대, 김치전골등이 있으니

고기가 아니라 간단한 점심식사로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음식


방배동 고기집 선화의 무한리필 테이블에 보시면

기본적으로 2개의 버너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큰판은 고기를 굽는 판 한쪽은 찌개가 나오는 판인것 같네요~

반찬들은 원하시는 만큼 셀프바에서 퍼오시면 되고

개인적으로 양파와 같이 먹는 저 간장소스가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펩시 1.5L - 3,000원

이었는데 잔을 아주 이쁜 와인잔으로 주셔서

뭔가 더 우아하게 먹는 기분이 났어요~

우삼겹 무한리필 2인 고기가 나왔습니다!

처음으로 나온 고기한판이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무한리필인데.. 1판으로 끝날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어마무시 했어요!

우선 생고기 구성으로는

우삼겹, 우대갈비, 대패삼겹, 목살, 삼겹살

5가지 부위로 구성되어 있고

양념고기로는 뼈대가 붙어있는 LA갈비

뼈대가 없는 돼지갈비 2종류로 구성

무려 7종류의 고기를 맛볼 수 있는 메뉴였구요!

우삼겹무한리필 구성중 하나인 된장찌개

끓이면 끓일 수록 구수하고 맛이 진해져 계속 퍼먹게

되더라구요!

(왜 바보같이 우삼겹을 넣지 않았나 라는 후회를 다먹고

했네요.. 여러분은 우삼겹 넣어서 드세요!)

아참선화의 무한리필 리뷰시

소주,맥주,계란말이 ,치즈 중 1개선택 서비스

를 얻을 수 있으니 리뷰 안할 이유가 없겠죠?

저희는 운좋게 계란말이와 치즈를 get

 

사실 이미 반찬과 고기양이 너무 많아서

테이블에 공간이 모자랄 지경이긴 했지만요..

맨처음 먹어볼 고기는

우삼겹

굉장히 빨리구워지고 부드러워서 누구나 좋아하는 부위죠

초밥으로 만들어 먹을 수도있어 숟가락으로 만들어 바로 입으로!

 

맛은?

다른 일반 음식점에서 먹었던 우삽겹 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맛있었던 우삼겹! 이 우삼겹이 무한리필이라니?

17,900원 지불하고 우삼겹만 무한리필 먹어도

만족할정도로 질이 좋았어요~

다음은 우대갈비

새롭게 추가되지 얼마안된 부우라고 하는데

뼈에 붙은고기가 더 맛있는거 아시죠?

 

맛은?

육즙이 풍부하고 씹는 맛이 있었던 갈비살 부분

뼈에 속한 부위로 최대한 가위로 잘 잘라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무한리필에 우대갈비라니 참신하네요!

다음은 돼지고기로 넘어가서

대패삼겹살

흔히나는 대패보다 조금더 두껍고 긴느낌!

얇은 삼겹살 느낌이었어요~

 

맛은?

우삼겹과는 돼지의 다른매력 돼지는 혹시 안좋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잡내없이 부드러운 식감 그대로네요!

다음은 목살과 삼겹살

굽는김에 같이 나왔던 치즈도 구웠네요!

 

맛은?

목살 - 두껍지 않고 살짝 얇은 목살이었고 지방부분이 적어

육향이 더 강하게 났어요 그런데 안질긴 식감..

어디서 고기를 떼어시는건지 냉동일텐데 괜찮네요!

 

삼겹살 - 두께가 어느정도 있는 두꺼운 삼겹살이었고

우삼겹 다음으로 삼겹살만 먹으로 와도 될것같은 질이었어요

무한리필에 대한 편견이 깨지는 순간

버터간장밥 레시피가 있길래

그대로 따라해서 만들어봤어요

 

맛은?

말해 뭐해 밥에 참기름 특제간장소스 깨 버터가 들어간 밥인데

맛이 없을 수 없겠죠 하지만 이미 고기로 충분히 기름을 채우고

있기에 고기를 먹기전 에피타이저로 드시는걸 추천~

마지막은 양념고기

뼈가있는 부분은 La갈비고

없는부분은 그냥 돼지갈비

 

맛은?

양념은 같은 양념을 사용하는것 같고 같이 나왔던

무로 불판을 닦은후 양념을 굽는걸 추천

달달한맛으로 후식고기를 먹는것 같아 좋았어요!

입구에 커피머신과 아이스크림기계가 있는걸 봐서

바로 후식먹으로 고고!

 

안그래도 무한리필인데 퀄리티 좋은 아이스크림이라

마지막 감동~ 후식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방배역 3번출구 도보 3분

방배역 맛집 선화의 무한리필

 

정말 오랜만에 가보는 고기 무한리필 음식점이었는데

퀄리티가 좋아서 제 선입견을 깨주었던 음식점이었어요!

 

근처에 대학교,대학원이 있어서 일까 대학생들이 많이 찾는것 같고

공간도 크고 넓어서 단체회식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고기외에 다양한 서브메뉴들도 많아 이많은 음식들을

준비하시고 치우시는 직원분들에 노고가 느껴졌어요~

 

전체적으로 고기질이 좋았다 서브음식들도 굉장히 풍부!가격도 저렴!
자신이 대식가라고 판단되는 분에게
이정도 가성비 음식점 찾기 힘들것 같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방배역맛집, 방배동고기집, 방배역회식, 방배동맛집, 방배동삽겹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