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청담, 압구정에 위치한 유명한 스테이크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고기를 썰어보기 위해

압구정 청담동 거리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워낙 유명한 스테이크 전문점이라 이름만 알고 있었지

직접 가보는건 처음이었는데요!

청담동 스테이크 맛집 지금 함께 보시죠

외관


압구정로데오역 3번출구 도보 10분내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

볼트스테이크하우스 모습입니다!

 

스테이크 맛집이라고 하면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와

바로 이곳 볼트스테이크하우스가 떠오를만큼 인지도 있고

인기있는 음식점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 구성일지 궁금하네요~

 

예약


청담스테이크 맛집 볼트스테이크하우스 예약하는법은 초 심플!

초록창이 검색해서 원하는 구성과 시간을 선택하셔도 되고

'캐치테이블' 앱을 활용 예약하셔도 된답니다~

 

운이좋다면 몇%할인된 가격에 예약 할 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들어가시는걸 추천!

TEL : 02-544-9235
월~일 12: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반응형

내부/자리배치


2층으로 올라가시면 의자가 놓여져 있는 모습이 있는데

사람이 많을 경우 앉아서 기다리는 의자인것 같네요~

내부를 들어오자마자 오른편에는 소고기들이

숙성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구요

안쪽공간은 4인석 기준으로 네모난 테이블에

의자가 배치되어 있는 모습이었어요!

 

생각보다 공간이 그리 넓지 않고 고급스러움보다는

캐주얼한 느낌이 들었던 볼트스테이크하우스 내부모습

한편에는 와인냉장고가 있는데

메뉴판에 원하는 와인이 있고 가격대가 괜찮다 생각하시며

한잔 곁들이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직원분이 예약된 자리를 안내해 주셨고

각종식기는 테이블에 셋팅되어 있었어요

왼쪽은 스테이크 소스, 직접갈아먹는 후추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

메뉴판은 총 3개가 준비되어 나와졌는데

와인메뉴판/ 단품음식 메뉴판/ 세트메뉴판으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저희는 미리 '런치 하우스 A세트'

를 예약한 상태지만 다른 세트메뉴도 뭐가 있는지

한번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우선 런치전용 세트메뉴 모습이구요!

세트메뉴 / A세트메뉴 / B세트메뉴 / 사전예약메뉴

총 4가지로 나뉘어져 있었고

사전예약메뉴를 제외하고는 차이점은 샐러드 정도네요~

 

1. 런치하우스 A세트 메뉴(2인) - 156,000원

(메인 : 샐러드 / 파스타 / 스테이크

사이드 : 토마토와양파/ 생감자튀김 / 다진시금치

디저트 : 커피혹은차)

2. 맥앤치즈 - 12,000원

 

미리 예약해서 주문한 A 세트 외에

'맥앤치즈'를 추가 주문해보았습니다!

볼트스테이크 하우스 디너 메뉴판과 가격모습인데요!

갑자기 가격대가 확올라가 버리기 때문에

 

런치와 디너 잘 구분하고 비교해보면서 오시면 좋을것

 

음식


맨처음 나온 음식은 식전빵

단단한 식감에 빵/ 부드러운 식감에 빵

버터가 같이 포함되어 나왔어요!

좋았던점은 버터가 꾀나 풍부하게 나와

듬뿍 먹을 수 있었다는점! 단단한 식감의 버터~

맛은?

개인차에 따라 식감취향일 뿐 빵과 버터 둘다 기분좋게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버터는 단단한 식감에 바게트같은 빵이

더 좋더라구요~(취향)

다음 음식은 샐러드 치즈, 레드키위, 하몽이 보이는것 같네요!

레디키위는 무화과랑 키위를 접목해서 만들었다고 하던데

보라색,붉은색을 띠고 있는 키위

짭쪼름한 하몽과 잘어울리는 샐러드

 

맛은?

레드키위가 상당히 달다고 하던데 골드키위쪽이 단맛이

좀더 좋았던것 같고 샐러드 자체는 굉장히 신선해서

청량함과 입맛을 돋구기 좋았어요~ 중간중간 리프레쉬할때

곁들여 먹으면 좋을것 같네요!

메인요리가 나오기 전 그릇을 새롭게 바꿔주는 모습

볼트스테이크하우스 주인공인

오늘의스테이크와 각종 사이드메뉴가 나온모습!

스테이크와 같이 곁들여 먹을 소스 3종도 나왔는데요!

소금 / 홀그레인머스타드 / 홀스래디쉬소스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부탁드렸고 겉면은 굉장히

크리스피해보이지만 안쪽은 정확히 미디움 레어였어요

 

오늘의 스테이크 부위는 채끝살 부위라고 소개해주셨구요!

고기가 상당히 두툼해서 한조각을 다시 2~3조각으로 잘라 먹어야

되서 양은 충분하더라구요~

맛은?

굽기는 완벽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지만 막상 먹다보니

살짝 질긴감이 느껴졌던 채끝살.. 어떤 부위는 안질겼는데

어떤 부위는 질긴 맛이 나서 조금은 아쉬웠고

소스는 테이블에 올려져 있던 스테이크소스가

입맛에 가장 맞았어요!

스테이크 이후에 나온 파스타

라구토마토파스타!

 

맛은?

고기가 많이 갈려져 있고 토마토 베이스에 파스타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맛자체는 여느 파스타집에서

먹을 수 있는 파스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부드럽게 다진 시금치

 

맛은?

시금치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고 그렇게 강한 맛을 내지는 않았어요

스테이크 먹다 기름진감을 해소해줄 수 있는 사이드 디쉬

(양파는 발사믹 식초에 절여져 있었고 토마토는 단단한 식감에 토마토

느끼한 감을 잡아주는 음식)

생감자와 고구마 튀김

메뉴판에는 생감자만 적혀있었지만 나온 음식에는

감자와 고구마 튀김이 섞여서 나왔더라구요!

 

맛은?

완벽하게 맛있었던 튀김 특히 감자보다는 고구마가 더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바삭하면서도 속은 꽉차있는 실한 튀김이라

남김없이 먹었어요!

추가 주문했던 맥앤치즈

 

맛은?

양은 상당히 많았고 사진과 같이 굉장히 꾸덕한 맛을 냈던 음식

마요네즈, 치즈와 같은 꾸덕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

(양이 많아 다 못먹었습니다..)

마지막 디저트 커피와 차 어느것을 먹을까 하다

따듯한 커피를 주문!

 

잔과 그릇이 블랙으로 통일되 잘어울리고

커피맛도 좋아서 잘마무리한것 같아요~

총평(후기)


압구정로데오역 3번출구 도보 10분내

볼트스테이크하우스

 

서울 3대 스테이크 맛집중 한곳이라고 하여 직접 방문해 보았는데

(울프강 / 볼트 / BLT)

너무 기대를 많이 한것인지 제 예상보다는 아쉬운 레스토랑

이었지만 부족하지 않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물론 런치와 디너 가격차가 2배정도 차이 나기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디너까지 먹고 후기를 남겨보고 싶네요~

 

굉장히 캐주얼한 느낌에 스테이크 레스토랑이었고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같이 나와 어느것을 먼저 먹어야 하나

살짝 고민이 되기도 했어요

 

나중에 개인적으로 기억나는 서래마을 밴건디스테이크하우스

런치를 먹고 비교해보고 싶기도 하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서울3대스테이크, 청담맛집, 압구정로데오 맛집, 압구정맛집

청담동스테이크, 청담스테이크, 압구정스테이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