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한티역 현지인 추천 가성비 횟집역에 위치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티역에 위치한 횟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한티역 동네 현지인이 자주 방문하고

포장,배달도 하는 횟집이라고 하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회를 맛볼 수 있다고 하여 방문했는데 지금 함께 보시죠!

외관


한티역 8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한티역 횟집 도곡수산 모습입니다!

 

간판에는 포장배달전문이라고 적혀있지만 직접 들어가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고 하니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세로로 이어지는 길을 따라 걸어가면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 나오는데요!

 

포장배달 전문이라고 적혀있지만 이정도면 충분히

단체로 오셔도 무방한 사이즈의 음식점 규모네요~

반응형

테이블은 어디서나 흔하게 볼 수 있는 4인석 테이블!

 

옆자리에 있는 테이블을 붙이면 8인석 12인석까지 가능하니

손님수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이 가능할것 같네요~

한곳에는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김치, 쌈채소, 와사비, 마늘, 고추등 먹고싶은 곁들임 반찬들은

먹을 만큼만 퍼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메뉴판/가격


한티역 횟집 도곡수산 메뉴판 모습입니다

 

메뉴판에는 정말 많은 음식 메뉴들이 존재했는데요!

 

횟감이 워낙 다양하고 음식조리도 많다보니 이렇게 많은것 같더라구요

 

1. 제철 생선 - 50,000원

 

제가 원하는 생선이 따로 없어서 방어를 포함한 지금 괘찮은

생선으로 맞춰달라 부탁했는데 알겠다고 하시면서

흔쾌히 승낙해 주시더라구요~

메뉴판 이외에도 벽면에도 도곡수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신기하다 먹고싶다

생각하시는게 있으면 시키시면 되실것 같아요~

테이블에는 간장,초장 각종 잔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셋팅하시면 되구요~

물은 일반물이 아니라 보리차물? 헛개차물?

헷갈리지만 좀더 맛이있었던 물이 나옵니다~

한티역맛집 도곡수산 간단히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눈에 띠는 밑반찬으로는 김치전, 번데기, 콘치즈, 멍게

등이 기본 반찬으로 나왔네요~

 

회만 나오는 음식점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알찬 구성에 마음에 쏙 들었어요~

한티역 횟집 도곡수산 제철모듬 회가 나왔습니다!

 

단풍잎까지 이쁘게 셋팅되어서 나왔고

생각보다 푸짐한 양에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자리세 없는 50,000원이라는 가격치고는 상당한 양!

맨처음은 방어!

아쉬운점은 이날 방어가 5kg미만으로 작은 사이즈밖에 없어서

그렇게 맛이있을것 같지 않았어요! 지금 방문하시는 분들은

훌륭한 사이즈에 방어를 드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맛은?

사람마다 즐기는 식감이 다르지만 얇아서 아쉬웠고 더욱이

기름기가 적어 푸석푸석한 느낌이 들었어요! 사전에 방어 사이즈를

말씀해주셔서 알고 있어서 예상한 맛~

다음은 광어!

한국인의 국민생선이죠~ 하지만 맛도 좋은!

 

맛은?

이날은 방어보다 광어가 더 맛있었어요~ 자연산이아니라

양식이아닐까 짐작해 보지만 전문가가 아니면 알기 힘들죠!

양도 많아 맛있게 먹었던 광어~

마지막은 우럭!

저는 광어와 우럭 둘중 선택하라면 바로 우럭을 선택하는데요~

무엇보다 식감이 좀더 탄탄하고 단맛으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맛은?

다른 횟감보다 조금은 두꺼운 식감도 났고 탄탄해서

먹기 좋았어요! 2명이서 방문하여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남기게 되더라구요! 푸짐한 양 인정~

깔끔하게 마무리 하기 위해서 주문한

서더리탕 1~2인 - 10,000원

 

회주문시에만 주문 가능하고

탕이나 조림, 국만 주문하시는 분들은 10,000원에

불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한티역 횟집 도곡수산 매운탕 맛집입니다!

별로 오래 안끓였는데도 불구하고 매운탕 맛이 깊고

적당한 매운맛도 좋았어요~

 

작지만 새우도 들어가고 해물맛이 확실히 나서

방문한다면 서더리 매운탕은 꼭 시키는걸로~

총평(후기)


한티역 8번출구 도보 5분거리

한티역 횟집 도곡수산

 

한티역 초근접 횟집이었고 포장,배달 전문이라고 적혀있었지만

내부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던 횟집 이었어요!

 

50,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양

돋보이는 횟집이었네요~

 

방문한날은 방어 사이즈가 워낙작아 기름기가 없었다는점과

얇아서 식감이 아쉬웠다는점을 이야기할 수 있겠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한티역맛집, 한티횟집, 한티방어, 한티역방어, 한티역회, 한티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