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고급 안주와 마시는 각별한 한잔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화역에 위치한 술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예전부터 가보고 싶은 술집중 하나였는데

이렇게 기회가 되서 방문하였고 너무 만족스럽게

한잔 걸치고 나온 중화역 술집이었네요~

 

어떤 분위기와 음식으로 저의 마음을 사로 잡았는지 지금함께 보러 가시죠!

\

 

외관


중화역 3번출구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중화역 술집

연어에 반하다 입구모습입니다!

 

중화역 초근접한 술집이라 약속잡기에도 너무나 좋고

2층에 간판도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근접성으로는 최고 인것 같네요~

 

바로 들어가보죠

2층에 올라와보면 일본식 이자카야 느낌의 문이 떡하니 보이는데요

옆에 자동문 스위치를 누르시면 사르르 열리는 시스템 그럼 입장~

 

내부/자리배치


중화역 맛집 / 중화역 술집 연어에 반하다 내부모습입니다!

 

굉장히 많은 술들과 일본풍에 이자카야 술집모습

들어와서 알았는데 작지만 바형식에 테이블도 보이더라구요~

 

4자리정도? 그외에는 대부분 4인석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고

테이블도 4~5개로 구성된 모습

벽면에는 어서오라는 듯 고양이가 손을 들어 인사해주고

사케, 정종이 들어가는 술병들로 데코레이션 해놓았네요!

 

 

 

 

반짝이는 네온사인이 있길래 찍어봤는데

'#연어에 반하다' 라는 글귀가 이뻐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내부 구경은 다한것 같으니 본격적으로 어떤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는지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중화역 맛집 연어에 반하다 메뉴판 모습입니다!

 

음식점 이름이 연어에 반하다인만큼 맨처음 메인메뉴는

연어를 시작으로 한우육회, 메로구이가 보이는데요~

 

전부다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음식들이라

뭐 하나만 시키기가 애매하다 생각했는데

그런 사람들을 위한 세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고민할것 없이 결정~

 

1. 숙성연어 + 한우육회 + 메로구이 - 57,900원

2. 얼큰해물짬뽕 - 15,900원

 

주문! 사실 연어+육회파는곳은 흔하게 봤는데

메로구이까지 세트로 판매하는 음식점은 이곳이 처음인것 같네요!

 

조금만 기다려 보도록 하죠

반응형

음식


자리에는 수저와 컵,잔 그리고 간장 소스도 같이 있으니

원하는 만큼 셋팅하면 되시구요~

기본안주는 미역줄기와 새우맛이 나는 과자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주문한 안주들이

고급이라 사실 딱히 눈에 들어오지는 않더라구요!

세트메뉴중 하나인 오늘의 주인공 연어등판!

세트메뉴라 양이 적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훌륭하더라구요~

 

배꼽살 부위도 보이고 플레이팅도

신경쓴것 같아 더 먹음직 한것 같아요!

맛은?

여러분들이 다 아시는 맛있는 연어맛! 기름지고 냉동맛은 전혀 없었어요~

기름진 음식이기에 술을 술술 부르는 맛있는 연어회

.

다음은 한우육회

공모양처럼 돌돌 뭉쳐져 나왔고 따로 소스는 준비되지 않은 모습!

 

맛은?

양념이 버무려져 나왔고 육향도 잘 느껴졌어요 연어에 비해

담백한 맛이 느껴져서 기름진 음식이 안받으시면 육회로 입가심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마지막은 메로구이

메로라는 대형어종이며 고급어종중 하나죠

데리야끼? 간장? 소스에 버무려져 나온 모습~

 

맛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생선중 하나라 주관적인 마음이 들어갔지만

잘구워지고 소스도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또 메로의 강렬한

기름맛이 입맛을 사로잡아서 최고!

한잔 걸치고 있는데 나왔던 서비스 연어구이!

 

이거 술먹으로 왔다가 안주만 무진장 먹고 갈것 같네요~

 

노릇노릇하게 잘구워져서 기분도 맛도 업~

탕을 제외한 음식들을 풀샷으로 찍어봤는데

양이 상당하더라구요~

 

거기다 전체적으로 맛있는음식들이라

뭘먹어도 맛있고 기분좋아지는 구성들이었어요!

국물이 없어서 아쉬워 시켰던

얼큰해물짬뽕

 

맛은?

이름은 얼큰해물짬뽕이지만 그렇게 까지 매운맛은 아니었고

그냥 딱먹기 좋을정도의 매운맛 안에 면도 있어 후루룩 먹게 되더라구요!

메인음식이 임팩트가 커서 크게 와닿지는 않았어요~

총평(후기)


중화역 3번출구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중화역 맛집

연어에 반하다

 

메인음식/안주들이 뭐하나 빠지지 않는

주인공들이라 풍족한 느낌을 주는 술집이었어요!

 

연어,육회,메로구이 3종세트는 어느누구에게 내놔도

하나정도는 만족하며 먹을 구성이 아니었나 생각이드네요~

 

조만간 맛있는 안주들과 또한번 술한잔 곁들여야 겠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중화역 술집/ 중화역 맛집/ 메로구이/한우육회/연어

중랑구술집/중랑구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