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제철 좋은 식재료를 엄선 사용하는 믿을 수 있는 디저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릉역에 근접해 있는 특별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우리가 흔이 알고 있는 케이크, 마카롱이랑은 조금은 다른 디저트를 파는 곳이었는데요!

 

어버이날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것 같았던 카페! 바로 가보시죠!

 

외관


 

 

선릉역 1번출구 도보 10분거리에 존재하는 작으마한 카페! '모찌방' 모습입니다!

 

딱 사진으로 보이는 공간이 전부였던 협소한 공간이었는데요!

 

그런 공간이 묘하게 더 가고싶은 분위기를 내는것 같았어요~

 

내부/자리배치


 

 

안으로 들어가보니 일본풍 느낌의 도구들이 보이는것을 알수 있었는데요!

 

가게 이름에서 부터 아시다 시피 '모찌'는 일본식 떡을 가리키는

말로 쉽게 떡 디저트를 파는곳! 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것 같네요!

 

 

 

자리는 4자리 정도가 있었고 아마 포장해 가시거나 선물용으로 많이 나가는것 같아요!!

 

자자 이제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나 직접 보도록 할까요?

 

메뉴판/가격


 

 

카운터로 가면 종이책자를 주시는데 그곳에 메뉴들이 잘 적혀 있더라구요!

 

커피도 팔고 있지만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건 차종류 같아요!

 

 

 

카운터에도 작으마하게 적혀 있기도 하네요!

 

그리고 모찌 그러니까 떡은 어떤 종류가 있는지 보도록 하죠!

 

 

 

 

왼쪽부터 국내산 팥을 이용한 '팥떡(모찌)'

제주 최상급 말차를 이용한 '말차떡'

 

아쉽게도 두제품다 솔드 아웃 ㅠㅠ

 

 

 

백년초와 산딸기 사과를 이용한 '백년초 산딸기 떡'

보성 참쑥을 이용한 '참쑥떡'

 

백년초 산딸기 떡은 솔드아웃!

제철인 쑥을 이용한 참쑥떡은 아직 있네요~

 

 

 

 

 

보성 겹벚꽃을 이용하여 만든 향기가득한 '벚꽃떡'

금귤을 사용하여 카네이션 모양을 만든 '카네이션떡'

 

지금 아니면 맛볼 수 없는 벚꽃으로 만든 떡이라니..

 

거기다가 카네이션 모양으로 만든 카네이션 떡은 얼마나 자태가 고운지!!

 

 

 

오랜 시간 졸인 밤을 숙성하여 만든 '밤오하기떡'

고소한 호두 맛을 느낄 수 있는 '호두 오하기떡'

 

밤과 호두를 이용하여 만든 두 떡은 솔드아웃!

생각보다 인기가 정말 많은 디저트 카페라는것을 알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

 

 

 

그외에도 총 5가지의 수제 양갱을 팔고 있었는데요!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고 케이스도 너무 이뻐서 눈이 계속 가더라구요!~

 

 

 

 

이건 조금 생소했는데 직접 만든 카라멜과 화과자?

 

라고 하는 디저트도 케이스에 담겨 있었어요!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디저트와 먹거리를 팔고 있으니

여유있게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차를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하나하나 갈고 뜨거운물로 우리는 작업들을 보니

더욱 믿음이 가고 먹어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어떤 재료고 그 재료가 재철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작으마한 설명서도 있네요!!

 

1. 참쑥 모찌(떡) - 3,200원

2. 벚꽃 모찌(떡) - 3,400원

3. 양갱 4조각 - 2,500원

4. 제주 유기농 세작 - 6,800원

5. 콜드브루 - 5,500원

 

주문! 디저트지만 떡이라 배가 부를것 같아 조금 시킬라 했지만..

또 그게 마음대로 안되더라구요!~

 

디저트/음료


 

 

짜잔! 나무 도마에 정갈하게 나온 디저트와 커피, 차의 모습!

 

"이쁘다" 라는 말이 절로나오는 비주얼인것 같아요!!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죠!

 

 

우선은 봄이 왔음을 알리는 쑥을 이용한 '참쑥떡'부터 먹어보도록 할게요!

 

아참 식기도 정말 이쁘고 재밌더라구요! 보는 재미가 있는 카페네요~

 

맛은?

단면을 보니 팥과 함께 쑥앙금이 그득 들어있어 단맛과 쑥맛이 너무나 잘어울렸어요!

어떻게 이렇게 이쁘고 맛좋게 만드셨는지..

케이크 같은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나 추천드리는디저트네요~

(떡이라 디저트라고 부르기는 조금 애매한 부분..)

 

 

 

다음은 양갱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네모난 틀(테린느) 모양의 귀여운 양갱이네요!!

왼쪽부터 홍차 / 호치차 / 말차 / 팥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맛은?

역시 그렇게 단맛이 나는 디저트는 아니에요! 오히려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밥을 먹고 와서 먹는데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양갱!!

맛이 깊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어요 잘 음미하면서 드셔야 할것 같아요!~

 

 

 

도자기 컵에 담겨있는콜드브루 한잔! 자자 이제 다시 시작할것 같아요!

 

아 여기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눈이 번쩍 뜨이는 커피맛에 기분이 좋아졌네요~

 

 

 

다음 도마로 이동해 보도록 하죠! 개인적으로 너무 기대되는 벚꽃떡!!

 

겹겹이 화사하게 피어있는 겹벚꽃을 이용하여 만들었다 하는데 과연 어떠 맛일지?

 

 

 

 

맛은?

맛을 보기전 향기 부터가 벚꽃내음이 얼마나 좋던지! 입으로 들어가기 전부터 봄을 맞이한것 같아요!

다른 떡에 비해 밥알이 더욱 눈에 띄는것 이 특징!

벚꽃 앙금이라 먹으면 입안 가득 벚꽃을 느낄 수 있어요! 맛도 좋았구요!

벚꽃을 먹다라는 말은 이런걸 말하는 느낌이겠죠?

 

 

 

'제주 유기농 세작' 4월말 5월초 어린 새순만을 따서 만든 최고급 녹차라고 하는데요!

 

새순이라 그런것인가 굉장히 색이 연하더라구요!

 

맛도 기존에 알고 있는 녹차랑은 조금 다른맛이었어요!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맛!

고급이라는 것을 눈으로 보아서 그런가 고급적인 맛이 나는것 같아요! ㅎㅎ

 

 

 

저기 보이시는 녹색은 말차와 어울러진아몬드이고

달달하게 코팅이 되있는 견과류는 피칸인데요!

(피칸 : 미국식 호두)

 

개인적으로 저 피칸이 정말 엄청엄청 맛있더라구요! 진짜 한박스 사서 심심할때

주어 먹고 싶은맛!!

 

 

보니까 이런식으로 판매하고 있었네요!

가격은 9,800원 조금 고민이 되는 가격 허허

 

커피,차/ 떡,양갱 잘 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선릉역에 위치한 모찌(떡), 양갱 디저트를 판매하는 특별한 디저트 카페 였습니다.

 

무엇보다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건강과 맛을 극대화시킨

건강 디저트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봄제철 상품으로는 쑥/벚꽃/금귤 3가지만 한정으로 나오고

아마 여름이 되면 새로운 상품이 또 나오겠죠??

 

어버이날 선물로도 너무 잘어울리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장인정신이 깃들어있는 선릉역에 위치한 카페 '모찌방' 이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B_umtY6FcqM/?igshid=660rla6h8op0

Instagram의 횽슐랭님: “#강남 #대치동 #모찌방 모찌방은 선릉역과 한티역 중간쯤에 위치한 디저트 가게이다. 모찌방이라는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본식 찹쌀떡인 모찌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다. 테이블이 세개정도 되는

좋아요 259개, 댓글 92개 - Instagram의 횽슐랭(@hyong_chelin)님: "#강남 #대치동 #모찌방 모찌방은 선릉역과 한티역 중간쯤에 위치한 디저트 가게이다. 모찌방이라는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본식 찹쌀떡인 모찌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다.…"

www.instagram.com

인스타 자료도 첨부해 봅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