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직접 만든 팥으로 만드는 밭빙수와 단밭빵! 가마솥으로 끓이는 진짜 팥을 맛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접 만든 팥으로 다양한

빵과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빵집이라고 해야할지 카페라고 해야할지 아니면 둘다 일지 살짝은 애매한 곳이지만

그 맛만은 정말 좋았는데요!

 

팥으로 어떤 다양한 구성을 이루고 있는지 지금 함께 보러 가시죠!

 

외관


양재역 3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존재하는 팥음식을 팔고 있는 '홍팥집'양재점 입니다!

 

알아보니 프렌차이즈로 몇몇 군데 더 있더라구요!

외부에서 부터 큰솥이 인상적인 곳이네요!~

 

가마솥이 정말 큰데 그 가마솥을 가까이에서 보면 이렇게 진득해 보이는 팥이 한가득!!

 

저 팥이 어떤맛인지 도저히 참을 수 없네요! 바로 한번 들어가 보도록 하죠!!

 

 

 

내부/자리배치


긴 일자 형태의 구조를 한 내부 모습이었는데요 한편은

분주히 움직이시는 직원분들의 모습을 볼 수 있고

 

한편은 벽에 배치된 테이블과 의자를 볼 수 있었네요!

 

자리는 공통적으로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오순도순 앉아서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메뉴판/가격


카운터 왼편에는 따근따근한 팥빵들이 줄지어서 있는데요! 메뉴판을 보도록 하죠!

 

단팥 앙금빵부터 크림 치즈 앙금빵 신기한게 복분자 앙금빵

개인적으로 생크림 단팥빵이 먹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날이 점점 풀림에 따라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빙수!!

일반적인 가마솥 팥빙수 / 녹차 팥빙수 / 밀크 빙수3종류가 있네요!

 

팥을 이용하여 밀크티/라떼도판매하고 있는데 용기가 나지 않아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1. 가마솥 팥빙수 - 4,500원

2. 밀크 빙수(팥x) - 4,500원

 

팥빙수를 주문! 다른 손님들도 밭빙수를 다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오리지날 밭빙수 와 밭이 없는 밀크 빙수로 한번 비교해 보도록 할께요!

 

 

 

고운 자태를 보이는 밀크빙수와 가마솥 팥빙수!!

 

위에 탱탱해 보이는 떡이 매력 포인트인것 같네요!~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것은

양이 딱 적당하다는것!! 너무 과한 팥빙수가 아니라 먹기도 좋았어요!~

 

우선 밀크빙수 부터 먹어볼까요?!

팥을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밀크 빙수 인것 같네요!!

 

맛은?

우선 맨처음 먹었던 저 떡 떡이 얼마나 쫀득하고 맛있던지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왜 떡 추가 비용이 알것만 같은 느낌!

우유빙수 자체도 우리가 흔이 알고 있는 설x 과는 조금 다른 맛이었어요

부드럽고 연유맛도 나는것 같도홍팥집 만의 특별한 밀크 빙수 인것 같네요~

 

가장 인기가 많다는 가마솥 팥빙수!

저는 개인적으로 밭을 좋아하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네요!

 

맛은?

팥의 특유의 풋맛도 없고 퍽퍽하지도 않고 엄청 부드러웠어요!

보시는바와 같이 윤기가 넘치는 팥!!

얼음빙수인줄 알았는데 우유를 뿌려서 그런지 우유 맛도 났어요~ 너무 크지 않고 적당한 크기에 팥빙수인 점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포장으로 가져온 '생크림 단팥빵' - 2,500원

반을 갈라서 보니 으아 빵은 단순한 포장을뿐 안에 크림이 정말 어마무시 합니다!

크림빵을 가져온것 같아요!

 

맛은?

입안 가득 크림과 팥에 풍미가 정말 맛있었어요!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다음에는 더 사서 냉장고에 넣고 꺼내서 먹고 싶은맛!!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후기)


가마솥 가득 먹음직 스러운 단팥으로 손님들을 매료하는 카페 '홍팥집'

 

팥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다른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생각합니다~

 

단팥빵하며 빙수 하며 정성이 가득 들어가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카페였던것 같네요!!

 

생크림과 단팥이 가득한 수제 단팥빵 즐기실분~

가마솥에 직접 끓여 만든 가마솥 팥빙수 드시고 싶으신 분들~

 

양재역 도보 5분거리에 존재하는'홍팥집'양재점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