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본오동 신안코아 전통시장 호두과자 호두파이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 본오동에 위치한 신안코아 전통시장에 맛있는 간식

호두과자, 호두파이 전문점

소개해 볼까합니다

 

오래동안 자리를 지켜와 단골들은 물론

선물용, 답례품으로 인기만점이라고 하네요

 

직접 구매하고 어떤 맛과 포장으로

인기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죠

외관(파파호두)


안산 본오동 호두과자, 호두파이 맛집

파파호두 외관 모습입니다

 

1층에 위치한 점포고 상호명도 보이고

파파호두라고 영어, 한글로도 적혀있어서

찾는건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경기도 전통시장 명품점포' 펫말이

인상적이라 사진을 한번 찍어봤어요

 

어디 명품점포 파파호두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밑에 블로그 및 인스타 첨부해둘게요!)

 

 

답례품전문파파호두안산상록수점 : 네이버 블로그

호두과자,호두파이 답례품전문 결혼,돌,고희,조의,승진 등 각종 답례품전문점입니다. 사업자번호:134-29-26376 대표:박광석 전화:031-409-8859 주소: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871번지 신안코아1층 150호 답

m.blog.naver.com

안산 호두과자 맛집 파파호두 정면에

'5만원 이상 택배비 무료' 라는 말과 함께

전국으로 택배가 가능한 매장이었는데요

 

종이박스로 소, 중, 대 사이즈로 고급스러운 포장지가 선물하는분도 선물받는 분도

모두 기분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보시는바와 같이 단체주문도 거뜬하고

원하시는 문구를 말씀하시면 문구를 새겨

이쁘게 선물까지 할 수 있다고 하니

주는사람도 받는사람 모두에게 기분좋은

선물,간식이 될것 같네요

파파호두에 호두과자는 일정한 맛과 양을

유지하기 위해 이처럼 기계를 사용하고

큼지막한 호두가 통채로 들어가는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저는 호두도 좋아하고 팥은 더 좋아하기에

어서 맛보고 싶더라구요

 

신안코아 전통시장 맛집 파파호두

호두과자와 호두파이가 진열장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진짜는 아니고 손님들이 눈으로 보고

이해하기 쉬운 모형이었는데요

[호두파이]
8cm : 3,000원 /9.5cm : 4,000원

16cm : 13,000원 /

20cm : 20,000원

24cm : 23,000원

호두파이는 크기별로 다양한 사이즈가

측정되어 있으니 크기를 보시고 구매하시면 될것 같아요

 

메뉴판/가격


신안코아 전통시장 선물, 답례품

파파호두 메뉴판 모습입니다

 

벽면에 걸려있는 메뉴판에는 없었지만

다른 메뉴판에는 호두과자와 호두파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세트구성이 보이네요

 

사장님께서 우리집 호두파이는 개인으로

파는것도 많이 나가지만 돌잔치 답례품,

명절선물, 결혼식 답례품, 단체주문등도

인기가 많은 집이라는 부연설명도 덧붙여

주셨네요

 

장애인분들을 위한 보완대체 의사소통도구도 있다는점이 놀라웠네요 아참

계절메뉴로 팥빙수도 판매한다고 하니

더운 여름에서 팥빙수 먹을수 있는곳 저장

 

1. 파파선물세트 - 17,200원

(호두과자21개 +9.5cm 호두파이2개)

 

포장주문! 메뉴판 가격을 살짝 수정할

요가 있었고 17,000원이 아니라

17,200원이었어요

 

세트에 수기로 적혀있는 가격은

호두파이 사이즈 작은것 기준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선물용, 답례품으로 포장할경우

간단한 문구를 적어 같이 박스에 붙이는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파파호두


신안코아 전통시장 간신, 선물용 호두과자

파파호두를 포장하여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예쁘게 포장한것은 물론

'맛있게 드세요'라고 적혀진 문구도

상자에 붙여주셨네요

 

저는 제가 먹기위해 구매하였지만 문구

하나에 기분이 더 좋아지는것 같아요

신안코아 전통시장 파파호두

파파선물세트 내부 모습입니다

 

호두과자 21개와 호두파이 2개가 1층/2층으로 차곡차곡 포장되어 있었고 호두과자

한알한알 찢어진 포장지 없이 정렬되어

있는게 보기만해도 힐링되더라구요

신안코아 전통시장 파파호두

미니(mini) 호두파이

 

맛은?

호두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음을

한입먹자마자 알수 있었고, 견과류의 식감과 기름짐 고소함이 입에서 계속해서 맴돌더라구요 단맛은

적은편이고 간식 디저트 음식인데도 건강한 음식을 먹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더 먹게되더라구요

본오동 호두과자 맛집 파파호두 호두과자

 

맛은?

호두과자에 큼지막한 호두와 비어있는곳을 찾아 볼 수 없는 푸짐한 팥까지 누가 먹어도 맛있다라는 말이 나오는 호두과자였어요, 지인에게 선물로 주기에 안성맞춤 이네요

총평(후기)


안산 본오동 호두과자, 호두파이 맛집

파파호두

 

신안코아 전통시장에 위치한 오래된

호두과자, 호두파이전문점으로 언제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간식이 아닐까 싶어요

본오동 호두과자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본오동호두과자, 안산호두과자, 안산호두파이, 안산선물, 안산호두파이, 본오동호두파이,

안산호두과자맛집, 안산디저트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