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눈앞 서해바다를 보며 커피한잔 끝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안 만리포해수욕장에 위치한 전경좋은 카페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고 시원함 바람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던 카페였는데요

 

어떤 카페인지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부


태안 만리포해수욕장에 위치한

태안카페 피노카페 모습입니다

 

2층에 위치한 카페였고

1층은 주차장으로 활용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태안카페 피노카페 2층 외부 모습입니다

 

상당히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었고

넓은 서해바다를 보며 누워있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케이크, 베이커리, 커피한잔 시켜놓고

바닷바람을 맞으며 여유롭게 누워있는

모습이 그려지네요

내부/자리배치


태안카페 피노카페 내부모습입니다

 

알고보니 애완동물, 반려동물도 출입

가능한 애완동반카페 라고 하네요

베이커리, 빵이 나와야 하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지만 빵은 평일에 나오지 않고 주말만 나온다고 합니다

내부는 2인석 4인석 6인석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었고 식물과 나무색 테이블로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네요

따로 담요도 준비되어 있었고 카운터옆에는

먹을 수 있는 물도 비치되어 있었구요

내부에 문이 있어 열어보니 또다른

내부공간이 펼쳐지네요 천장에 식물이

거꾸로 메달려 있어 새로운 느낌을

보여줬어요

카운터 옆 진열장에는 평일기준으로

케이크4개와 과일주스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지 않고 따로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으니 바로 주문해 보도록 하죠

메뉴판/가격


태안피노카페 기본적으로 커피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어디가나 관광지에서는 다른 카페에 비해

가격이 나간다는점 알고계셔야 한답니다

[커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카라멜라떼, 카페모카

[음료]

초코라떼, 녹차라떼, 밀크티, 자몽레몬에이드,

복숭아아이스티

태안 피노카페에 시그니처 메뉴라고 따로

지정되어 있었는데요

 

이왕 태안 만리포해수욕장까지 온것

피노카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커피로 맛보는것도 좋은 선택지일것 같네요

[시그니처]

아인슈패너(물/우유), 태안슈패너, 아포카토, 피치선넷 스무니

[차]

유기농그린티, 유기농블랙티,

유기농캐모마일허브티,

히비스커스베리아이스티

 

마지막은 기타 쥬스와 케이크, 와플, 크로플, 토스트, 카스테라등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네요

[기타]

노아오렌지쥬스, 노아사과복숭아키위망고

[디저트]

바스크치즈, 쇼콜라, 당근,

딸기우유케이크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카야잼토스트,

아이스크림와플,

오레오크림치즈크로플

로투스크림치즈크로플,

우유크림카스테라

1. 태안슈패너 - 8,500원

(태안 명물 감태와 소금토핑이 들어간 커피)

2. 당근케이크 - 7,000원

 

감태와 소금이 들어간 커피라니.. 말만

들어도 혼종이지만 도전해보는걸로!

 

당근맛이 안나야 맛있다는 당근케이크도

직접 맛보는거로 하죠

커피및 디저트


태안카페 피노카페 주문한 커피와 케이크가 나왔네요 오늘은 날도 좋고 덥지도 않아서

내부에서 먹기보다는 외부에서 먹기로 결정

 

맨앞자리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즐기도록 하죠

태안여행 카페 피노카페 태안슈패너

 

맛은?

생크림에 부드러움과 감태의 조합이

왜어울리는지 이해가안되지만 너무 맛있음, 김이들어간 센베과자가 떠오르는 맛

방문한다면 한번쯤 맛보는걸 추천,

해초류가 들어가 비리다거나 특별히 짜지도 않으니 걱정마시고 나름 매력있더라구요

태안 케이크 맛집 피노카페 당근케이크

 

중간중간 당근 알갱이가 많이 보이지만

당근맛이 1도 안나고 견과류에 고소함과

크림치즈의 진득함과 녹진함맛이 강조됨

 

총평(후기)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카페 피노카페

 

서해바다 바로앞에 지어진 카페로 파도소리와 바닷바람 사람들이 서핑하는 모습을

직관할 수 있었던 전경좋은 카페였네요

 

시그니처인 감태+소금 태안슈패너

은근 맛있어서 다시한번들릴것 같고

애견동반카페라 반려견 있으신분들에게도

감사한 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태안 만리포카페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태안카페, 만리포카페, 만리포해수욕장카페, 태안애완동반카페, 태안반려견동반카페, 태안맛집,

태안여행카페, 태안여행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