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태안 한식뷔페 맛집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있고 가성비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해 태안여행중

들렸던 가성비 좋은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점심한끼 1만원시대에 살고 있는 현대에 7,000원이라는 가격에 푸짐한 한끼를 먹을 수 있었던 음식점이었는데요

 

어떤 음식이 있고 맛은 있는지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태안버스터미널에서 대중교통 20분거리에 위치한 태안 한식뷔페 맛집

백화산가든 모습입니다

 

백화산가든 아래에는 축산물판매장을 하고 있는것으로 보이고 가격도현수막에

적혀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보셔도

될것같네요

 

도로변에 위치한 음식점이라 교통이

불편한데도 손님이 하나둘 모이더라구요

매일 10:00~20:00
TEL : 010-9187-2433

태안점심 백화산가든 내부모습입니다

저는 평일 목요일기준 딱 10시에 맞춰방문

했는데 제가 첫번째 손님이더라구요

 

왼쪽, 오른쪽으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고 길쭉한 테이블로 예배당에서 본것같은

테이블이었어요

 

주말에는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평일에는 한적한것 같아요

중앙과 벽면으로 음식들이

셋팅되어 있었는데요

 

'음식을싸가면 벌금을 부가합니다' /

음식 남기면 3,000원' 이 적혀있으니

혹시나 서로 불편한일 만들지 말기!

 

가격


태안 맛집 한식뷔페

백화산가든 가격 모습입니다

중등.성인 - 7,000원
초등부 - 4,000원
유치부 - 2,000원
유아부 - 1,000원

성인기준 마음껏 먹어도 7,000원 밖에 하지 않는 초저렴하고 가성비 있는 음식점이

아닐까 싶네요

 

국내산 재료도 상당히 많이 사용하는걸

확인할 수 있어 놀랄따름이구요

 

자자 그럼 본격적으로 음식을 살펴볼까요

 

음식


우선 밥은 흰밥과 검은쌀밥이 제공되고

있네요 전 이왕 먹는거 조금더 건강에 좋은 검은쌀콩밥을 먹는걸로~

맨처음 보이는 음식들은 야채류와

나물류가 주를 이루고 있었는데요

 

동치미, 콘샐러드, 양배추샐러드,

배추김치, 브로콜리, 미역줄기

무생채, 묵, 미역, 고추장아찌, 나물무침

 

같이 찍어서 먹을 쌈장과 간장 소스

가득 담겨져 있는 모습

상추, 오이고추, 오징어젓갈,

고사리무침, 오뎅볶음

 

빠지면 섭한 쌈의 민족 상추쌈

싱싱하게 있네요

멸치볶음, 락교, 버섯볶음, 마늘쫑무침

 

중앙에 놓여져 있었던 한식뷔페 음식은

이정도로 구성되어 있었고 이제 끝에 놓여져 있는 음식들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미역국, 순두부찌개, 호박죽

 

국은 미역국과 순두부찌개보다는 국에 가까운 국물음식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달달한

냄새를 풍기는 호박죽이 구미가 당기네요

떡볶이, 제육볶음, 돼지껍데기, 족발

 

나름 메인음식이라고 부를 수 있겠죠?

고기의등장 태안 백화산가든 족발을 많이

드신다고 하는데 상당히 큰사이즈의

족발이라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맨처음은 위장을 달래기 위해

달달한 호박죽으로 스타트!

 

굉장히 부드럽고 걸쭉했으며 단호박맛이

강하게나 아주 만족스러운 시작이었네요

육식파이기 때문에 야채는 거의 푸지 않았고 제육볶음이나 돼지껍데기, 족발을 위주로

먹은것 같네요

태안 가성비 맛집 백화산가든 한식뷔페

 

맛은?

전체적으로 먹을 음식도 충분하다고

생각했고 10시에 음식이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서 그런가 집밥 그이상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족발 - 콜라겐 덩어리, 족발 살은 없고

야들야들한 껍질, 지방부분만 있었어요 뜨거운채로 먹어서 그런지 냄새없이 쫀득한 식감이 괜찮더라구요 식기전에 드시는걸 추천

 

제육볶음 - 고기도 굉장히 큼지막하고 살코기 부분만 먹어도 딱히 질기다,냄새난다

생각이 안들었어요 맵지않고 밥이랑 먹기

딱좋은 고기반찬

 

돼지껍데기 - 먹으면 씹히는게 아니라 이와함께 탱클거리는 굉장히 쫀쫀한 돼지껍데기

식으면 갑자기 확 질겨지기 때문에

퍼오신다면 먼저 드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총평(후기)


태안가성비 맛집 백화산가든

 

냄새가난다, 맛이 별로다등 몇몇 리뷰를

보았는데 가격 7,000원에 이정도면

전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르신들부터 주변 직장인분들도 많이 보이던데 저렴한가격에 푸짐하게 잘먹고 갑니다

태안 가성비 한식뷔페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태안점심, 태안가성비, 태안뷔페, 태안한식뷔페, 태안맛집, 태안여행맛집, 태안여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