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예산 선물추천 사과당 사과파이, 애플파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산 여행중 들렸던

선물용으로도 먹기에고 좋은

디저트전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카페는 아니고 오로지 포장만 전문으로 하고 있었던 디저트포장 전문점이었는데요

 

예산하면 사과 그사과를 사용한 사과디저트 지금함께 보러 가시죠

반응형

외관


백종원 예산시장 인근에 위치한 디저트,

먹거리 맛집 예산 사과당 모습입니다

 

예산전통시장을 살리고자 진행한

백종원 예산시장 7번게이트 맞은편

위치한 디저트가게였고 또다른 디저트 맛집 낙원약과 맞은편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굉장히 인기있는 집이라 다품절되었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평일

금요일 12시기준 수량은 넉넉히 있었어요

 
매일 10:00 - 19:00
TEL : 0507-1426-5772

 

내부/자리배치


예산먹거리 사과당 내부 모습입니다

 

따로 앉아서 먹을 자리는 없었고 카운터와

각종 디저트인 쿠키와 파이가 진열장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예산시장 선물추천 사과당

카운터 바로옆에는 쿠키가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총 6가지 종류의 쿠키가

준비되어 있네요

 

레드벨벳 르뱅쿠키, 황치즈 르뱅쿠키,

녹차 르뱅쿠키, 더블초코칩 르뱅쿠키,

카라멜 사과쿠키, 누텔라 사과쿠키로 구성

 

쿠키 오른쪽으로는 예산 사과당 인기 메뉴인 사과파이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원조사과파이 / 바닐라 사과파이 /

우유크림 사과파이 / 스콘파이 총 4종류로

구성되어 있구요

 

파이종류는 4종류지만 세트구성으로 구매할 경우 스콘파이를 제외한 3종을 취급한다는점

 

메뉴판/가격

 

예산시장 사과당 메뉴판 모습입니다

 

파이 4종, 쿠키 6종, 애플밀크티 1잔을

판매하고 있는 모습

 

4구, 6구 추천세트가 가장 인기가

좋은것 같더라구요

 

1. 사과당 4구 추천조합 - 14,000원

2. 사과당 6구 추천조합 - 21,400원

 

사과당 사과파이 보관방법및 맛있게 먹은

팁이 적혀 있네요

 

보관은 냉장, 냉동보관할것!, 에어프라이어 1분30초면 더욱 맛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궁합히 좋다 정도네요

 

디저트


뒷편에 비닐이 있으니 원하시는분들은

셀프로 비닐에 넣어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집으로 가져와 6구 4구 촬영모습 이제

오픈해보도록 할까요

6구상자는 원조 사과파이, 바닐라 사과파이, 우유 사과파이 각 2구씩 들어가 있었고

비닐 포장에 이름이 다 써있어 헷갈릴일은

없을것 같네요

 

4구는 원조 사과파이만 2구, 바닐라와

우유사과파이는 각 1구씩 포장되어 있구요

예산 사과당 선물추천 원조 사과파이

 

맛은?

겹겹이 결이 살아있는 패스츄리와 안에는

사과콩포트, 잼이들어가 있는 디저트,

생각보다 달지 않은편이고 설탕을 적게넣고 잘 저어서 그런지 거슬리는 맛이 없네요

버터가 굉장히 많이 들어간것 같아 풍미도

좋고 맛있었어요

예산 먹거리 사과당 바닐라 사과파이

 

맛은?

기존 원조사과파이에 바닐라가 추가된 버전 먹을때 바닐라가 듬뿍 입안에 들어간다 라는 느낌은 없었고 사과콩포트에 조금더 부드럽고 바닐라 단맛이 추가된 느낌

예산 디저트 사과당 우유 사과파이

 

맛은?

바닐라 사과파이와 마찬가지로 우유크림이 아주 조금 들었었고 사과잼, 콩포트맛이

지배적 달지 않고 모두 먹어본 결과

개인적으로 기본 사과파이가 가장 나은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맛

총평(후기)


예산 기념품, 선물용으로 좋은

사과당 사과피이와 쿠키

 

패스츄리에 겹겹이 씹히는 식감과 버터를 아낌없이 넣어서 가득한 풍미와 부드러움

적당히 단 사과잼,콩포트까지 디저트 맛집

이었네요

예산 백종원거리 선물로는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예산맛집, 예산선물, 예산여행, 예산여행맛집, 예산여행카페, 예산여행선물, 예산기념품, 예산사과당, 예산사과파이, 예산선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