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백종원 예산시장 핫플 낙원약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충남 예산에 위치한 인기있는 선물점, 음식점, 디저트점을 다녀왔습니다

 

백종원 국밥거리, 예산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품절되는 핫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음식이, 디저트가 그런 인기를 얻고

있는지 한께보러 가시죠

반응형

외관


충남 백종원 예산시장 디저트 맛집

낙원약과 모습입니다

 

정문에서 찍은 모습이지만 정문은 오히려

출구로 사용하고 있었고 들어가는 입구는

오른쪽 골목을 들어가야 하더라구요

 

8월달 경우 8.8일 / 8.22일 휴무라고

적혀있었고 둘째주, 넷째 주 화요일

휴무가 고정인것 같아요

백종원 예산시장 7번게이트에 위치

디저트 맛집, 약과 맛집이었고

 

또다른 디저트 맛집인 예산 사과당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7번게이트 낙원약과 맞은편으로 국수를

말리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주렁주렁 달려있는게 신기해 시선을 강탈하네요

예산시장 낙원약과 줄서는 입구에 보시면

일일생산량 한정 조기소진 가능

(사진촬영시 모자이크 처리 부탁)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문구가

놓여져 있었는데요

 

저는 13시 오픈이라는것을 알고

금요일기준 12시20분쯤 줄을 섰고 2번째로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

 

내부


예산시장 기념품 낙원약과 내부로 들어가면 정면에 분주히 낙원약과를 케이스에

포장하는 모습과 쌓여있는 모습 계산할 수

있는 카운터가 모습을 보이구요

그옆으로는 직원분들이 낙원약과를 만들고 트레이에 담아 식히는 과정도 보이네요

예산맛집 낙원약과 개인당

2세트와 낱개 4개까지 구매할 수 있지만

저는 세트 2개를 구매하기로 결정!

 

40분정도의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음식인지 기대되네요

 

1. 낙원약과 5개 1세트(2세트) - 20,000원

 

종이케이스는 생각보다 빳빳하지 않고 약해너무 흔들면서 들지 않아야 겠네요

 

낙원약과 맛


예산 먹거리맛집 낙원약과 보관방법은 같이 동봉되어 있었는데요

선물용으로 줄때도 유용할것 같아요

예산 낙원약과 세트 모습입니다

정확하게 5개가 들어가 있었고

개당 2,000원이니 정확히 10,000원이네요

 

종이박스는 그렇게 빡빡한 재질이 아니고

금방 구겨지고 찢어질 수 있으니 주의

낙원약과 비닐을 뜯어 자세히 살펴보았는데 겉은 반질반질하고 사과향이 나는

네모난 모양의 모약과 모습이네요

낙원약과 옆면을 찍어보았습니다

페스츄리처럼 겹겹히 층이 쌓여져 있는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더라구요

예산시장 맛집 낙원약과 모약과

 

맛은?

기존에 알고있는 약과의단맛보다 살짝

덜달고 꿀의 단맛은 살짝 사과향과 맛이 조금더 강하게 느껴짐, 패스츄리의 바사삭할것

같은 식감까지는 아니지만 겹겹히 쌓은 층이 있다는걸 알 수 있는 식감 가볍지않고

묵직한맛을 보여주는 간식

총평(후기)


백종원 예산시장 7번게이트에 위치

디저트 맛집, 약과 맛집 낙원약과

 

긴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정말

핫한 가게 였고 맛도 기존 약과랑

확연히 차이가나 방문한다면 한번쯤 구매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충남 예산시장 명물, 선물용으로추천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예산시장낙원약과, 예산여행, 예산디저트, 예산약과, 예산맛집, 예산디저트맛집, 예산선물, 예산사과디저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