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치동 신산 술집 산지직송 신선한 뭉티기한판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고기육회, 사시미에 술한잔을 즐기기 위해 한티역, 대치동인근

으로 향했습니다

 

오픈한지 3개월정도된 신상 술집에

방문했는데 일반적인 음식점이라기 보다는 지역 특색음식을 서울까지 가져와 판매하는 음식점이었어요

 

어떤 지역 특색음식인지 지금함께 보시죠

반응형

외관


한티역 1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한티역맛집 히야뭉티기&오드레기

음식점 모습입니다

 

동궁상가 1층에 위치하고 정면에 바로

보이기이때문에찾는건 정말 쉬웠어요

 

화한, 식물이 놓여져 있고 신상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들어가보죠!

 

내부/자리배치


한티역 술집 히야뭉티기 오드레기

내부모습입니다

 

4인테이블 크게는 6인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음식점이라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이네요

포스기에 양옆에 도축한소를 알 수 있는

포스티지가 빼곡하게 붙어있었고 이를 보니 좀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벽면에는 싸인이 적혀있었고 꽈추형도

사인이 있길래 한번 찍어봤어요

이근처 사시나 보네요

 

모든반찬 '쉐프산' 사장님의 센스있는

글귀에 소소하게 웃었네요

메뉴판/가격


한티역 술집 히야뭉티기 오드레기

메뉴판 모습입니다

 

메인메뉴는 3가지로 평일은 경상도

주말은 전라도에서 올라오는 신선한 뭉티기, 한우육회, 알차돌오드레기가 있습니다

 

참고로 오드레기는 소의힘줄이라고 하네요

 

사이드로는 된장스시전골, 대구납작만두

떡볶이, 계란찜, 즉석밥이 준비되어 있으니 날것을 못드시는분들도 만족할 수 있겠죠

 

1. 뭉티기 중(200g) - 55,000원

2. 대구납작만두떡볶이 - 10,000원

3. 공기밥 - 1,000원

 

평일 주말 상관없이 신선한 뭉티기가 제공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하니 언제가셔도

맛좋은 뭉티기를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

 

음식


대치동 술집 히야 뭉티기&오드레기

밑반찬이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소고기무국과 샐러드, 김치등으로 이루어진

밑반찬이었고 여기에 밥한공기만 있어도

식사가 될것 같은 구성이네요

개인적으로 소고기무국이 모난것 없이

깔끔개운한 맛에 계속 떠먹게 되도라구요

 

술안주로도 이만한게 없는것 같네요

뭉티기를 시키면 뭉티기 전용 매운소스와

기름장이 준비되어 나온답니다

한티역 맛집 히야 뭉티기&오드레기

주인공인 뭉티기 모습입니다

 

※ 뭉티기 - 경상도 사투리로 뭉텅, 뭉턴

자른 한우 생고기

 

지방없이 깔끔하게 손질된 육사시미 자태

한번쯤 해보고 싶었는데 신선한 뭉티기는

접시를 뒤집어 놓아도 안떨어진다길래

직접 실행해 보았어요

 

괜시리 떨어질까 180도 뒤집지는 못했지만

접시에 찰싹 붙어있는 모습 확인!

한티역 맛집 히야뭉티기

 

맛은?

도축된지 얼마되지 않은 신신한 한우,

뭉텅뭉텅 썰어진 두께와 식감, 마늘매운소스까지 만나니 더말할 필요가 있을까요

최고의 술안주이자 음식! 취향따라 소금장도

고소하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살짝 출출하신분들은 밥한공기 시켜서

밥위에 뭉티기 소스를 올려놓으면

뭉티기 초밥완성!

 

뭉티기 초밥은 따로 팔아도 될정도로

굉장히 맛있었으니 방문하신다면 밥한공기주문해서 드시는것을 추천~

사이드메뉴에서 주문했던

대구납작만두떡볶이

 

맛은?

얇은 구운피만두와 카레맛이 가미된

먹을수록 매콤한 떡볶이와에 만남 혹 뭉티기로 살짝 아쉬우신 분들은 떡볶이 맛집이니 사이드메뉴로

떡볶이 추천!

총평(후기)


한티역 1번출구 도보 5분

한티역맛집 히야뭉티기&오드레기

 

경상도까지 갈필요없이 서울에서 신선한

육사시미, 뭉티기를 맛볼 수 있었던 고마운 곳이었어요

 

좋은재료라면 이미 훌륭한 음식이다 라는것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 음식점이

아닐까싶네요

대치동, 한티역 맛집 신선한 육사시미 뭉티기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한티역맛집, 한티역술집, 한티술집, 한티맛집, 대치동맛집, 대치동술집, 한티역육회, 대치동육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