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여름을 지내는 술 과하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년 여름 한정 판매하는 술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드셔보시지는 않아도 한번쯤은 들어본

브랜드 '백세주'에서 만든 술이라고 하고

한정판매라는 타이틀에 또 지갑을 열지

않을 수 없더라구요

 

어떤 리미티드 한정판 술인지 함께 보시죠!

반응형

백세주 과하주 가격


오늘의 주인공 백세주 과하, 백세주 과하주 모습입니다

 

편의점, 대형마트에서도 취급한다고 하는데

2023년 6월 30일날 발표하여 7월달부터

구매가능한걸로 알고 있고 저는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트레이더스 백세주 과하 가격 33,980원

1병으로 구매하지는 않았고 과하주3병에

전용잔이 동봉된 세트구성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이마트기준 병당 13,000원후반대에

판매하는것 같은데

백세주 과하 증정용잔까지 있는 세트가

개이득인거겠죠!

 

백세주 과하 세트구성


3병+전용잔까지 포함된 세트 모습입니다

 

앞면은 2023 여름한정이라는 표시,

뒷면은 과하주3병과 전용잔 그림이 표시되어있네요

옆면에는 과하, 과하주가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는것인가 설명이 덧붙여 있었는데요

 

'여름에 빛던 우리술'

지날 과過 / 여름 하夏

- 여름을 지난다는 뜻/여름 색다르게 빚은술

- 발효주에 쌀증류소주를 더한 술

(10년이상 숙성 증류소주 사용)

박스포장을 열어 내용물을 오픈할 시간!

 

백세주 과하3병과 백세주 과하 전용잔이

깔끔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주황+갈색병에 살짝 약주스러운 느낌

강하게 났던 백세주 과하 모습

[백세주 과하]

- 도수 18%

- 용량 500ml

- 재료 : 쌀, 쌀증류원액, 오미자, 복령, 감초, 인삼, 구기자,

수국, 황기, 생강, 계피, 오가피나무, 국(밀), 효모

- 가격 :33,980원

- 유통기한 2028. 06. 20일

 

개인적으로 가장 인산깊었던점은

다른 화학첨가물 없이 몸에좋은 약재와

쌀을 사용해서 만들었다는점이 좋더라구요!

백세주 과하 시음


백세주 과하 전용잔을 오픈하여 보니

위스키를 마실때 사용하는 유리잔이

모습을 보였어요

 

밑부분은 초록색 윗부분은 글귀로

백세주 과하가 적혀져 있었구요

종이박스 옆면에 추천음용방법을

'차갑게 냉장한 후 그대로 음용' 참고하여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만든후 시음해보기!

 

 - 막상 따르니 백세주 과하병자체가

주황색이라는점을 알았고 실제 술색은 옅은 나무색, 노란색같은 빛깔을 보이네요

 

 - 과실향 살짝 자두향, 약재향이 퍼지며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함이 강타했어요

 

 - 약재, 산삼향과맛, 한방향 그이후

누룽지맛과 같은 고소함 목넘김 이후

고소함이 더 배가 되더라구요 단맛도가미되어있고 18도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쓴맛은 모르겠더라구요 어울리는 음식은

확연히 닭백숙, 장어, 해신탕등이 떠올랐어요

총평(후기)


2023년 백세주 여름한정 판매

백세주 과하

 

무더운 여름 옛 왕과 귀족들이 찾아 마셨다

여름술 과하를 재현한 술로, 새로운 경험을 한것같아 재밌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맛자체도 굉장히 훌륭한편! 과학 약재,한방

맛이 나는 술이아닌 은은하며 고소함이 가득했던 특색있는 술이었어요

 

무더운 여름을 재밌게 보낼 수있게 해준 훌륭한 술 또 사야지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백세주과하, 백세주과하주, 과하주, 과하주가격, 백세주과하 가격, 백세주과하 트레이덕스, 백세주과하 이마트, 백세주과하주 맛, 백세주과하 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