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사당역에 위치한 인도요리 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당역에 위치한 인도요리 전문점을 향했습니다.

접근성도 좋았고 인도 현지인분들이 운영하는 음식점이었는데요~

 

사당에 자주 가는 편인데 바로 코앞에 이런

인도카레음식점이 있는줄은 처음알았네요~

어디 어떤 음식들이 구성되어 있는지 지금 함께 보러 가시죠!

외관


사당역 11번출구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인도요리 맛집

깔리 모습입니다!

 

사당역 초근접 음식점이라 접근성이 너무 좋았네요!

4층에 위치한 음식점이고 엘리베이터 있으니 바로 올라가보죠~

 

내부/자리배치


사당역맛집 깔리 내부모습입니다!

들어가자 보이는것은 인도소품, 물품으로 저희를 반겨주고요!

창가 4인석이 위 사진처럼 위치해 있더라구요!

역광이라 사진이 화사하게 나왔네요~

안쪽에는 이런식으로 인도풍으로 꾸며진 내부

시원시원한 테이블의자배치가 보이구요~

손님들이 꽉차있었는데 확빠지자 겨우 사진을 찍었네요!

 

메뉴판/가격


사당역인도요리 맛집 깔리 메뉴판모습입니다

'런치세트메뉴 오후 2시까지 가능'

(주말및 공휴일제외)

 

평일 점심에 드시기 개이득인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저희는 주말 방문이라 패스!

깔리 메뉴판에 음식이 정말 많아서 고민하던중

역시 세트로 먹는것으로 결정!

 

1. 스페셜 VIP B 세트(2인기준) - 52,000원

1) 그린샐런드(소)

2) 모듬 탄두리 바베큐 플래터(하프)

(탄두리치킨/탄두리새우/탄두리양고기/

탄두리버섯구이/탄두리마요네즈치킨)

3) 전체커리중 택2

(치킨마카니 / 새우빈달루)

4) 난(플레인/버터/갈릭)택 1 or 강황밥 2개

(갈릭난 / 강황밥)

5) 라씨 or 콜라,사이다

 

세트 A,B중 고민하다 카레 1개만 먹기는 아쉬워

카페 2개에 모듬플래터가 있는 B를 선택! 조금만 기다려보죠~

반응형

음식


물한잔과 함께 기본적인 식기들이 셋팅이 되어지네요~

세트중 첫번째 음식인 그린샐러드(소)가나왔네요!

 

그리고 밑반찬으로 카레맛첨가 무김치와

각종 피클, 그리고 탄두리 치킨에 찍어먹을 소스도 나왔어요~

 

처음시작은 샐러드로 무난하게 출발!

두번째는 모듬 탄두리 바베큐 플래터(하프)

굉장히 먹음직스럽게 나왔고 총 5가지의 바베큐 요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탄두리 치킨만 먹으면 조금 질리던데

조금씩 여러종류의 모든 탄두리바베큐가 나와 너무 좋았어요!

탄두리 새우

위쪽에 흠이 나있어 벗겨내기 쉽게 조리를 한상태였고

탄두리 양념과 잘어울려 맛있게 먹었어요!

탄두리 버섯구이

안에 버섯즙이 가득차 풍미가 넘쳤던 버섯구이!

양념이 매콤한 편이라 더욱 입맛에 맞았어요~

탄두리 양구이

처음에는 이게 어떤 부위인지 했는데 양이더라구요!

양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고 식감도 질기지 않아 눈감도 먹으면

양못드시는분들도 무난하게 먹지 않을까 싶어요~

탄두리 마요네즈 치킨

이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바베큐가 아니었나 싶네요!

불향이 강하게 나면서 마요네즈소스와 부드러운 치킨 살이 조화로운

음식이었어요~

마지막 가장 대중적인 탄두리 치킨

다리살부위라 처음에는 퍽퍽살인줄 오해했지만

먹으니 부드러웠고 인도특유희 향신료와 닭이

잘 어울려졌던 음식~

다음은 또다른 메인음식인 카레와 난, 강황밥 등판!

스페셜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푸짐한 구성이더라구요~

 

 

치킨 마카니

부드러운 크림, 버터를 첨가한 카레로 매운맛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에게 인기많은 카레!

새우 빈달루

매콤한 음식을 찾는다면 빈달루죠~

새우가 들어간 빈달루 부드러우면서 매콤하고 시큼한맛이

매력적인 카레

강황밥인데 우리가 생각했던 풀어지는 인도밥보다는

좀더 찰기있는 느낌에 밥이었어요~

치킨 마키니

 

맛은?

호불호가 없을것 같은맛! 크림과 버터를 사용한 카레음식인데

애초에 실패라는게 가능할까요! 맵찔이 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대중적이면서 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죠~

새우빈달루

 

맛은?

매운맛이 2단계로 표시된만큼 맵찔이분들한테는 조금

힘들 수 있는 매운맛! 메뉴설명대로 정말 매콤함과 새콤함이

적절히 어울리는게 개인취향으로 1순위 카레~

마지막은 깔끔한 라씨로 마무리!

인도정통 요거트 음료죠~

2명이서 먹기에 정말 풍족하고 넘치는 메뉴구성이었어요~

잘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사당역 11번출구 도보 2분거리 인도요리 맛집

깔리

 

저희는 처음 방문하였는데 점심식사로 단골분들이

꾀나 많아보였고 주문하는 솜씨가 능숙하더라구요~

 

음식종류가 정말 많아 다음에 먹어보지 못했던 새로운

음식과 카레들을 맛볼 수 있을것 같고 세트메뉴가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 좋았던것 같아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사당역맛집/ 사당역인도요리/방배동맛집/방배동카레

사당깔리/방배동맛집/사당역카레/사당카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