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한티역 롯데백화점 더콘란샵에 위치한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티역 인근에 위치한 카페를 찾던중

한티역 롯데백화점 더콘란샵에 위치한카페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커피,음료,디저트를 팔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어디 어떤모습을 하고 있는지 지금 만나보시죠~

 

외관


한티역 롯데백화점 더콘란샵입구에 위치한 카페

'올비(Orby)' 모습입니다!

 

더콘란샵과 테일러커피가 협업하여 만든 카페로

오픈되어있는 구조고 꾀나 쾌적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내부/자리배치


맨처음 들어가시면 각종 커피, 밀크티등과

올비 캡슐커피를 진열해서 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벽면 쪽으로 앉을 수 있는 바형식의 자리도 놓여져 있구요~

다른 벽면에는 2인자리로 등받이 있는 의자가 눈에 보이네요~

중앙으로는 마치 도서관 자리를 연상시키는 긴 세로 테이블형식의

자리가 눈에 띄네요~

다른 벽면은 셀프로 물을 마실 수 있는 공간과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더라구요!

반응형

아참 긴세로 테이블에는 이렇게 충전할 수있는 콘센트가 있으니

혹시 방문하시는 분들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메뉴판/가격


롯데백화점 콘란샵 카페 올비 디저트 진열 모습인데요!

이곳은 다른 디저트보다 파이를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올비 초코브릭파이 - 9,000원

올비 애플파이 - 8,500원

올비 펌킨파이 - 8,000원

왼쪽부터 올비 로얄밀크티 - 8,000원

더치라떼 - 6,500원

더치커피 - 6,000원

콜드브루 원액 - 20,000원

한티역 카페/대치동카페 올비 메뉴판 모습입니다!

 

전제척인 디저트와 테이크아웃 가능한 커피를 보여 드렸고

그외에 커피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우선 커피는 신맛과 고소한맛 원두를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1. 아이스아메리카노 - 5,500원

2. 크림모카(hot) - 6,500원

3. 펌킨파이 - 8,000원

 

가볍게 마실수 있는 고소한원두를 선택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 메뉴에 적혀있는 크림모카 그리고 호박파이를 주문해보았네요~

 

커피및 디저트


진동벨과 함께 주문한 디저트와 커피를 가져왔는데요!

가장기대되는건 파이와 시그니처인 크림모카~

올비 '크림모카'

 

맛은?

무조건 따듯한 커피로만 가능하다고 했고 저어 먹는게 아니라

저채로 마시는거더라구요아인슈페너와 먹는 방법이 동일하네요!

달큰한 커피맛과 마지막에 들어오는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

맛이 아주 맛있었어요! 시그니처라고 불릴만 하네요~

아메리카노는 제가 커피전문가가 아니기에

고소한 맛이 잘 느껴졌던 아메리카노 조금더 진한느낌!

마지막 올비 '펌킨파이'

안쪽을 보시면 진득한 느낌이 호박이 잘보이더라구요!

 

맛은?

겉은 살짝 크리스피하면서 안쪽은 호박에 깊은맛과 진득함이 좋았어요!

호박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에 와도 파이 디저트는 무조건 주문할것 같은 맛~

 

 

총평(후기)


한티역 롯데백화점 더콘란샵입구에 위치한 카페

'올비(Orby)' - 올비바이테일러커피

 

한티역 롯데백화점 내부에 있어 접근성은 더할나위 없이 좋고

개인적으로 파이를 좋아해서 디저트도 맛있게 먹었네요!

카페이후에도 백화점을 슝하고 돌아다닐 수 있다는점

이카페에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한티역카페 / 올비 / 대치동카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