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매운맛/간장맛 실속있는 메뉴로 구성된 상봉/망우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엇을 배달해서 먹을까 살피던 도중

제눈을 사로잡은 메뉴가 있어고민없이 바로 주문해서 맛보았는데요!

 

오늘 메뉴는 갈비찜~ 어떤 음식점에서 어떤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는지바로 살펴보시죠~

오늘먹은 배달맛집은

'쉐프의 생갈비찜 중랑직염점'입니다!

 

보시는바와같이갈비찜 메뉴는 단 2종류 간장/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어

선택장애가 있으신분들의 부담을 조금은 덜 수 있지 않나 싶네요~

 

보시면 '실속' 메뉴는 반찬을 뺀 갈비찜만 포장하여 가격을 좀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이하네요!

 

전 반찬도 먹고 싶어서 '한돈매운갈비찜'을 선택!

참고로 매운맛은 총 3단계

보통맛/매운맛/더매운맛 으로 나뉘어지는데 저는 매운맛을 선택~

(더매운맛은 +1,000원)

반응형

음식


배달한지 30분정도 된거 같은데 굉장히 빨리 조리되서 배달이 왔네요!

스피드도 만족~

짜잔! 오늘 맛있는 한끼 아니 이정도면 다음날까지 2끼를 책임저줄

쉐프의 생갈비찜 '한돈매운돼지갈비찜' (소) 모습입니다!

 

참고로 물만두는 리뷰서비스로 부탁했고 공기밥은 별도 1,000원 추가했네요~

어떤 구성인지 살펴보죠!

딱히 다른 사리를 추가한게 없는데 사리를 추가한것 같은 갈비찜 모습~

어느정도 국물도 넉넉해 보이는게 완전 제 취향!

리뷰 서비스로 받은 물만두~ 귀찮을만도 한데

깨까지 솔솔 뿌려서 서비스가 나가네요!

그리고 반찬 3종 쌈무 / 무장아찌 / 단호박샐러드

좋았던건 보통 반찬으로 나오면 쌈무같은경우 2~3장 넣어주는데도 있는데

이곳은 넉넉한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중랑구/망우동/상봉배달 맛집

'한돈매운돼지갈비찜' 구성한번 보죠!

 

맛은?

한돈을 사용한다고 소개되어 있는데 고기가 먹지 않아도 부드럽고 먹음직해보였어요!

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기가 쏙하고 부드럽게 빠지더라구요~ 질긴감없고 냄새없고

맛있게 먹었고 매운맛 2단계는 청양고추보다 조금 덜매운정도? 불닭드실 수 있으면

드실 수 있단 생각이드네요!

제가 다른 사리를 추가한게 아닌데 이미 한가득 들어있던 사리들!

떡,고구마,메추리알,양파&파&고추,당면

 

몰랐는데 바닥에 당면이 들어가 있어서 오!? 하면서 먹었어요~

같이나온 김이랑 싸먹어도 좋고 그냥먹어도 좋고

자작한 국물에 밥한숟갈 말아 먹으면 뚝딱!

이벤트로 같이 받은 물만두를 갈비찜 소스에 넣어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앞으로 갈비찜을 요기닷~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총평(후기)


상봉 배달맛집/망우동 배달맛집

'쉐프의 생갈비찜 중랑직염점'

 

가격도 양도 맛도 모두 만족하게 먹었던 갈비찜 맛집이었네요!

 

심플하게 간장/매운맛 갈비찜만 있어서 오히려 좋았고

한돈을 사용한다고 자랑한만큼 고기가 맛있어서 종종 생각나면 주문해

먹을 것 같아요~ 갈비찜 좋아하시면 한번 어떠신가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중랑구갈비찜/망우동갈비찜/중랑구배달/망우동배달/상봉배달/상봉갈비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