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곱창,막창 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념곱창이 먹고싶어 어디 주문할때 없나 찾아보던중 저렴한 가격에 풍족한 양으로 판매하고 있는 곱창집이 있어 주문해보았는데요!

 

어떤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지금 함께 보러 가시죠~

 

배달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한 곱창전문점 '세친구곱창' 에서 주문했는데요!

생각보다 저렴하고 그램(g)수가 풍족해서 눈이더 가더라구요~

 

 

중화역곱창/먹골역곱창/태릉입구역곱창/화랑대역곱창/공릉역곱창/하계역곱창

인근은 거의 배달 가는것 같아요~

 

가격


1.나홀로 알곱창 - 12,900원

(곱창 400g + 떡 + 깻잎 + 마늘 + 고추 + 쌈장 + 다데기 + 깻잎)

2. 깻잎 추가 - 1,000원

 

주문 하였고 가격이 12,900원인데 곱창 양은

200g이 아니라 400g으로 두둑한걸 볼 수 있는데요!

 

거기다 매운맛 조절은 총 3단계가 있더라구요!

 

1단계 - 초딩망 (신라면)

2단계 - 중딩맛 (불닭볶음면)

3단계 - 와..씨..894세 (엄청 매운맛)

 

이라는 설명이 있는데 저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편이므로 '3단계'로 주문 해보았네요!

구성한번 보시죠!

아참 배달시키면 이렇게 재밌는 복권도 같이 동봉되는데요!

 

세친구곱창 전용 복권이고최고 당첨금은 5만원!

재밌더라구요~ 물론 저는 다음기회에가 나왔지만..

음식


내용물은 보시는바와 같이 아주 간단합니다!

알곱창 + 소스와마늘 + 리뷰하면 주는 타코야끼4알 + 깻잎쌈(1,000원추가)

 

보기에는 소소하지만 혼자서 먹기에는

살짝 많기도 하면서 적당한 느낌이었어요!

맨처음은 오늘의 주인공인 '나홀로 알곱창'

 

설명에 보시면 당면과 양배추를 빼고

알곱창 매니아를 위한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쏘 심플한 느낌에 곱창구성이었어요~

소스로는 마요네즈, 쌈장, 다데기, 마늘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저는 가장 매운 3단계로 시켰기 때문에 구지 다데기는 필요하지 않을것 같네요~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나오는 타코야끼 4알!

 

리뷰 이벤트는 2가지 선택할 수 있는데요~

타코야끼/달콘쫀득떡강정 이랍니다

그리고 기본 동봉 깻잎+청양고추에 추가로 1,000원 지불해서 2봉!

(고추는 한봉당 1개가 들어가 있고 깻잎은 10개가 안되는것 같네요~)

설명그대로 알곱창+떡+깻잎으로 구성된

나홀로 알곱창 모습이구요 다른 야채가 빠진만큼 곱창이 그득하답니다!

 

맛은?

제가 3단계를 시켰는데 매운맛은 청양고추 정도의 매운맛이었어요!

매운맛을 즐기시는분들에게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곱창을 양껏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구지 곱을 추가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맛과 양이었어요!

식감은 살짝 아쉬웠던 알곱창

기호에 따라 소스를 찍어드시면 되는데

역시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와의 궁합이 가장 좋았던것 같아요!

 

다음에 또 시킨다면 마요네즈 양을 많이 달라고 적어놓아야 할것 같아요~

(곱창에 비해 소스양이 현저히 적음 ㅠㅠ)

이게 술안주로 주문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전 밥이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깻잎쌈에 알곱창+마늘+밥 얹으면 술안주 놉 한끼 식사~

리뷰이벤트로 같이 나온 타코야끼로 매운맛 사악 한번 잡아주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총평(후기)


노원구/중랑구/공릉동 곱창 맛집 '세친구곱창'

요기요,배달의민족 2곳에서 배달가능하니 편하신대로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고 매운맛을 3단계로 선택할 수 있다는점도

장점이라 볼 수 있겠네요~ 알곱창 특유의 식감이 조금은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하며 먹었어요!

아참 마요네즈소스를 좀더 많이 달라고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