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군산 당일치기 맛집 여행! 짬뽕편~


안녕하세요! 군산에서 다시 집으로 돌아가기전~ 갈땐 가더라도 짬뽕 한그릇은 괜찮잖아?

 

라는 말과 함께 유명한 짬뽕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Tv출연도 하고 양도 푸짐하고 매운 단계를 선택할 수 있는곳이라고 하는데..

또 안가 볼 수 없겠죠! 출발~

 

외관


군산 시내에 위치한 짬뽕 맛집 '왕상 중화요리'

음식점입니다!

 

외관으로 보면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중국음식점과 다를바 없어 보이는데요!

 

겉모습이 뭐가 중요할까요! 맛만 있으면 되지~

(뭣이 중한디~)

 

내부/자리배치


내부 배치도 크게 소개해 드릴게 없었는데요!

 

좌식은 아니고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

 

아침 일찍 가서 그런지 한산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미운 오리새끼'에 출현하고 여러 연애인분들이 오셔서

싸인도 하고 가신것 같더라구요!

 

사실 이런건 상관없고 중요한건 '제입맛' 에 맞는지가

가장 중요하겠죠~

 

보시면 매운단계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무 말씀없이 시키시면 '중' 단계로 나간다고 하네요!

 

"얼마나 매워요?" 라고 물어보니!

"중 정도도 맵습니다" 라고 직원분이 대답해 주셨어요~

 

자신있게 난 상먹어야지 갔지만.. 쫄아서 중을 시킬 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

 

혹시 필요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되니

서로서로 리스펙 해주는 예절문화가 됐으면 좋겠네요~

 

메뉴판/가격


군산 맛집 '중화요리 왕산' 메뉴판 모습인데요!

 

짬뽕으로 유명한 집이라 짬뽕 종류가 다양한걸 볼 수 있었네요~

 

다른 중식집과 달리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는 없지만

탕수육만 있으면 되지 크게 바랄건 없을것 같네요~

 

1. 콩나물 짬뽕 - 9,000원

2. 군만두 - 4,000원

 

주문! 어제 술을 많이 먹어서 해장하기에 너무나 좋은 음식

짬뽕! 빨리 나오기를 기다려야 겠네요~

 

 

음식/밑반찬


밑반찬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김치,단무지,양파 정도!

크게 다를거 없어요~

 

음식과 함께 나온 은대야!

저곳에 홍합껍질및 다른 필요없는 것들을 넣으시면 될것 같아요!

 

크으 짬뽕 비주얼!!!

산처럼 쌓인 짬뽕양에 놀라고 얹어진 낙지에 놀랐는데요!

 

말 그대로 '우와~' 하고 감탄사가 나오는 짬뽕 비주얼 이었네요~

 

이름이 '콩나물 짬뽕' 인만큼

콩나물도 그득그득 들어있는 모습! 혹시나 콩나물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다른 짬뽕을 시킬 수 있으니 실망하지 마세요!

 

낙지는 준비된 가위로 사사삭! 잘라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어주기~

 

맛은?

맵기 정도는 '중'으로 먹었는데 확실히 얼큰한 맛이 있었던 짬뽕!

그래도 엄청 매워서 계속 못먹을 정도는 아니었고 딱 맛있게 맵다라는 정도에

매운맛이었네요! 숙취해소로 너무나 좋은 짬뽕이었어요~ 양도 푸짐해서

군산에 오면 다시 생각날듯한 맛!

(매운거 잘드시는분은 충분히 상 정도에 매운맛을 드셔도 될듯 해요!)

그리고 언제 나오나 기다렸던 '군만두'

 

뭔가 면만 먹기 아쉬웠는데 시키길 너무 잘한것 같아요!

 

방금 막 튀긴 군만두가 어떻게 맛이 없을까요~

짬뽕도 군만두도 모두 맛있게 먹고 갑니다~

 

총평(후기)


군산 콩나물 짬뽕이 유명한 '왕산 중화요리'

 

매운맛 매니아라면 한번쯤 들려서 가장 매운맛인 '상'을

드시러 오셔도 좋을것 같고 그냥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한번쯤 찾아와서 드셔도 맛있게 먹고 떠나실 수 있을 중국집이 아니었나

생각이 드네요~

 

낙지와 콩나물, 홍합까지 개운한 국물은 따논 당상!

 

군산 맛집 '왕산 중화요리'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 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