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군산 여행 맛집 추천! 다양한 코스요리 회와 서해 바다 초근접 횟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여행에서 빠질 수 없었던 서해바다 구경과

싱싱한 회를 먹었던 곳을소개해보고자 하는데요!

 

제철 싱싱한 회는 물론 다양한 코스요리로 즐길수 있었던

회코스라 더욱 기억에남는것 같네요!

 

어떤 구성과 맛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지금 함께 보러 가시죠!

 

외관


군산 비응항 인근에 위치한 회전문 음식점 '파랑돔' 입니다!

주변에 숙소및 각종 회센타, 회음식점들이 모여 있는 곳이라 찾는데 어렵지 않았네요!

 

이름이 파랑돔인 만큼 파랑색 생선이 펄쩍 뛰고 있는 음식점을 찾으면

좀더 쉽게 찾으실 수 있을것 같아요!

 

 

 

 

 

내부/자리배치


보시는 바와 같이 일자식 복도가 맨처음 보이고

방으로 들어가서 식사를 하는 구조로 되있더라구요!

 

2층도 있는것 같은데 올라가볼 겨를도 없이 바로 안으로 안내 받았네요~

 

몰랐는데 꾀나 많은 배우,연애인,스포츠 선수 분들이 방문해서 싸인을 하고 가셨더라구요!

 

이런 유명인들이 다녀갔어도 전 제가 직접 먹어보고 평가하는 편이라

대수롭지 않게 쑥 지나갔지만요~

 

저희는 '섬' 이라는 방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안에 구조는 작은 방이 아니라 다른 손님과 같이 먹는 공간이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은 저희 밖에 없었기 때문에 쾌적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은 어디에서나 볼수 있는 배치~ 그렇게 특별한건 없었어요!

 

메뉴판/가격


'파랑돔' 만에 특별한 메뉴판~

 

모듬회로 파시는거야 흔하게 횟집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설명드릴게 없는데

'파랑돔 코스' 라고 해서 인당 가격을 받아 판매하고 회코스 요리로 판매 하더라구요!

 

"모듬회 스페셜 한상이랑 파랑돔 코스랑 어떤게 달라요?"

 

라고 질문을 해봤는데 사장님께서 메뉴 구성이 다르고 파랑돔 코스 요리로 먹는게 조금더 좋고 풍족하게 먹을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1. 파랑돔 코스 3인 - 150,000원

 

4만원짜리 보다는 만원 더 추가해 5만원 짜리로 결정~ 회는 그날 좋을 걸로 잡아서 떠주신다고 하니상황에 따라 변동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야 할것 같아요!

 

참고로 모듬회 스페셜 한상은 말그대로 한상에 한번에 나오는걸 말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자자 이제 어떤 코스가 하나하나 나올지 기다려 보도록 하죠~

 

 

 

 

 

 

음식


맨처음은 간단한 샐러드 부터 시작~

 

그릇은 정말 컷지만 샐러든 양은 소소 별로 손이 가지고 않았지만요! ㅎㅎ

 

큰 생선구이는 박대 양념찜 이고 작은 생선은 홍어찜이네요!

 

박대는 건조한 박대갔았고 차가워서 흠칫 했어요!

 

박대는 뻣뻣한 맛이 강했고 반대로 홍어는 굉장히 부드럽고 뼈까지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가린 냄새가 듬뿍 풍겼던 버섯구이부터~ 껍질이 까져서 나왔던 간장새우 기분 좋네요~

 

전복인줄 알았는데 얇게 썬 소라와 쭈꾸미, 맛살, 삶은 새우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멍게, 해삼, 키조개 회~

 

석화와 사이즈가 컷던 도 나오구요! 이거 하나하나에 소주 한잔인데

크으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석회나 굴은 비리지 않고 신선한 맛이 잘 느껴지더라구요~

 

이번엔 진짜 전복회, 참기름이 고소하고 꿈틀거리는 산낙지도 나오구요~

 

맑은 국물로 나왔던 바지락국 초밥!

 

바지락국은 너무 삼삼해서 약간 아쉬운 맛~

 

 

 

 

삶은 문어 병어 회 그리고 삭히지 않은 홍어회가 나왔네요!

 

병어는 뼈가 같이 씹혔는데 비린맛을 잘 못드시는 분들한테는 못드실 수 있을것 같아요!

 

삭힌 홍어는 잘못먹는데 생 홍어회는 생각보다 제 입맛에 맛더라구요! 삭힌 홍어회에 암모니아만 삭 빠진 맛이었어요~

 

우선 맨처음 촤르르르르 나온 음식들로 꾀나 컷던 상이 꽉 차더라구요!

 

대부분 날것이라 비린음식을

못드시는 분들은 먹을게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해요!

(바닷가 근처 음식이라면 당연한거잖아!)

 

먹고 있는 도중 나온 조기와 갈치 구이!

 

어우 저 두생선 맛이 정말 일품! 개인적으로 갈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큰 갈치인것 같은데 작은 몸통 부분만 주셔서 너무 아쉽 ㅠㅠ

 

모듬회가 나왔는데요! 총 2가지에 생선이 회로 나왔더라구요!

 

광어와 농어라고 말씀하셨어요~ 개인적으로 우럭이 먹고싶었는데 ㅠㅠ

 

이미 나온거 가장 신선한 횟감으로 주신거라 생각하고 먹었네요~

 

두께도 얇지 않아서 좋았고 씹는 식감이 찰지고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회도 인정~

 

그리고 나왔던 통우럭찜!!

 

자연산 우럭이라고 설명해 주셨고 사이즈가 커서 좋았어요!

 

통우럭찜은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소스는 살짝 매콤한 두반장 맛이 났었고

무엇보다 우럭살이 많고 너무나 부드럽게 넘어가는게 정말 일품!!

 

굉장히 맛있는 우럭찜이었어요~

횟감으로 나왔던 광어와 농어를 사용한 매운탕!

 

우럭 매운탕보다 맛은 덜하지만 그래도 역시 칼칼한게

마무리하기 너무 좋았죠~

 

라면사리까지 시켜서 넣어먹었는데 왁자지껄 먹느라 사진을 찌지 못했네요..

 

먹다보니 마지막으로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도 나왔는데 술취해서...

(죄송합니다)

 

이정도면 회 코스요리 확실히 먹고 갑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총평(후기)


군산 비응항에서 즐길수 있었던 횟집 '파랑돔'

 

바다 초근접해 있었던 음식점이었고 역시 특이했던것은

역시 회코스요리! 가격에 따라 메뉴구성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 수는 없지만

여러가지 바다 요리를 즐길 수 있었던 음식점인건 확실한것 같네요!

 

제가 생각하는 기준 개인당 5만원어치에 값을 하냐는 물음에는

어느정도 한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물론 가성비가 좋다라고는 생각치 않지만

바닷가로 놀러와서 먹는 음식점으로 좋았다라고 결론짓겠습니다!

 

군산 비응항 회코스요리가 이색적인 맛집 '파랑돔' 리뷰였습니다!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place.map.kakao.com/12082736?service=search_pc

 

파랑돔

전북 군산시 비응로 24 (비응도동 94-5)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