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동두천 마카롱 맛집! 제리치즈 까지!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또바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두천 지행역에 존재하는

 

마카롱 케이크맛있는 카페를 찾아 갔습니다.

 

이름도 특이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은 카페 였는데요!

 

과연 어떤 카페인지 함께 보시죠!~

 

지행역 신시가지부근에 위치한 '또바기(ddobagi)' 카페 모습입니다!

 

실내 테이블과 의자는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벽면과 주변 소품으로는 이런 아기자기한 식물도자기

 

소품들로 잘 꾸며놓은 모습입니다!!

 

 

주문을 할 수 있는 카운터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괜시리 느낌 있어서 찍어본 벽면과 조명 ㅎㅎ

(이런게 인스타 갬성이라죠?)

 

자자 오늘 저희가 먹을 주인공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마카롱은 총 9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네요!

1. 리얼 돼지바

2. 와인무화과(sold out ㅠㅠ)

3. 황치즈

4. 리얼 바닐라

5. 민트초코칩

6.얼그레이티카롱

7.쿠키엔크림

8.누텔라제주말차

9.모카's

 

※ 케이크는 제리 치즈 케이크!

자 어디 메뉴판도 볼까요?

마카롱과 케이크 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쥬스 아이스티를 팔고 있네요!!

자자 저희가 먹을 메뉴는!

1. 리얼 돼지바 - 2,500원

 

2. 리얼 바닐라 - 2,500원

 

3. 쿠키엔 크림 - 2,500원

 

4. 제리 치즈케이크 - 6,000원

 

5. 아이스 아메리카노 - 3,800원

 

6. 자몽 에이드 - 5,000원

 

참 많이도 시켰네요..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많이 시킨것 아시죠?^^

 

 

 

 

짜잔! 여러 각도에서 찍어봤는데? 어떤가요?

 

이쁘게 나왔나요! 나무 포크가 나와 더욱더 감성적이네요!!

 

마카롱 제리 치즈 케이크 따로 찰칵!!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빨리 먹어보도록 하죠!~

 

 

 

1. 리얼 돼지바

 

우선 마카롱 부터 시작해 보도록 할까요?

 

가장 먹음직 스러웠던 돼지바 마카롱 부터!!

 

뭔가 손잡이가 달린것 같아 더욱 귀엽더라구요~

 

한입 베어물면 안에 돼지바에 있는 크림이 있더라구요!

 

달달구리 하고 식감도 좋아 아주 맛있었네요~~

 

거기다 뚱카롱인거 다들 아시죠?

 

2. 쿠키엔 크림

 

쿠키 크림이 잔뜩 머금고 있던 뚱카롱이었습니다.

 

리얼 돼지바 뚱카롱을 먹고 바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더욱더 단맛을 내주었는데요! 단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쿠키엔 크림 기억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 뚱카롱도 합격!!

 

3. 리얼 바닐라

 

다른 뚱카롱에 비해 임팩트가 많이는 없지만

 

사실.. 제가 바닐라맛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은은한 바닐라향이지만 풍미가

깊은 맛! 아주 스윗하게 잘 먹었네요!!

 

이집 마카롱..아니 뚱카롱은 아주 훌륭한걸로 판명~

 

 

4. 제리 치즈 케이크

 

아시는 분들은 이제 다들 아실 치즈 모양 케이크 입니다!

 

모습이 정말 영롱하죠! 생각보다 양도 엄청 많아요!

 

자자 어디 얼마나 실할까 내용물을 볼까요?

 

겉면에 있는 치즈 모양은 단순 장식일뿐 안에는

 

치즈 크림이 그득그득!!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뚱카롱 3개 먹고 할말은 아니지만...)

 

5. 아이스 아메리카노

 

양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맛도 좋았어요!

 

너무 쓰지 않고 고소함이 가미된 커피였어요! 먹기 좋네요~

 

6. 자몽 에이드

 

탄산이 약간은 아쉬웠지만 넘치는 양과 시원함으로 커버!

 

디저트집에서 배까지 부르고 갑니다... 허허허

빨대모양은 하트모양! ㅎㅎㅎ

이글을 봐주시는 모든 분들 복받으실 거에요!~

 

아주 만족스러운 마카롱(뚱카롱)/케이크 카페 였습니다!!

 

동두천 지행역 달달 구리한 뚱카롱과 맛있는 제리 치즈 케이크 드실분~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커피/에이드 여유롭게 즐기고 싶으신분~

 

바로 이곳 '또바기(ddobagi)' 카페 추천드릴게요!!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