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파주 당일치기 여행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독특한 컨셉에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카페였고

주차장완비에 1,2층에 넓은 홀,

다양한 디저트와 마실거리를 남녀노소

전연령층들이 놀러와 사진을 찍기

바쁜 카페였어요

 

어떤 컨셉으로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는지

지금함께 보시죠

외관


파주시 지목로에 위치한 파주대형카페

말똥도넛 디저트타운 모습입니다

 

외관에서 부터 대형마트를 떠올리게 하는

크기와 이국적이고 미국스러운 디자인

눈에 확하고 드러오더라구요

 

대형카페 옆으로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말똥도넛에 다녀왔다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 모습

저는 주말 일요일날 방문하였고

시간은 12시조금 넘는 시간이었는데

다행이 말똥도넛 주차장 자리도 넉넉히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근데 제가 주차하고 20분뒤부터 사람들이

엄청나게 방문해서 금세 만석이 되더라구요

운이 좋았던것 같아요

 

내부/자리배치


파주대형카페

말똥도넛 디저트타운 1층모습입니다

 

외관에서 본것처럼 내부도 상당히 밝고

다양한 색감을 선사해주는 카페였어요

 

빼곡하게 앉는 스타일이 아니라 여백을

많이 살린 공간과 높은 천장으로 답답하지

않은 내부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반응형

한켠에는 귀여운 쿼카와 인상을 찡그리고

있는 아기그림이 있는데 사람들이 배경삼아 사진을 많이 찍고 가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

간단히 말똥도넛 트레이드마크인것으로

확인되는 쿼카 굿즈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쿼카 인형부터, 방석, 컵등 귀여운 아이템이있으니 구경하시면 될것 같아요

파주카페 말똥도넛 디저트타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도넛거울을 삼아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보면 세로로 긴 형태의

카페홀이 보이는데요 천장엔 여러 도형으로 네온사인이 비추고 있는 모습

 

외부 테라스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나가는 문이 잠겨져

있어 눈으로만 볼 수 있었네요

1층 한공간에 퇴식구가 준비되어 있으니

다드신후 음료와 쓰레기를 잘 분리해서

버리면 된답니다

포크와 나이프 빨대등은 계산대 옆과 퇴식구에도 놓여져 있으니 필요한 만큼 가져가면

된답니다

 

메뉴판/가격


파주 당일치기 여행 카페 말똥도넛 메뉴판

모습입니다

 

커피, 티, 논커피, 스무디, 밀크쉐이크

총5종류로 판매하고 있는 모습

 

종류는 많은 편은 아니었고 가격도 싸지는

않지만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될정도의

가격은 아니네요

파주도넛카페 말똥도넛 디저트 모습입니다

 

굉장히 많은 종류의 도넛이 준비되어 있었고

22종류정도 되는것 같네요

 

말똥도넛 가격은 기본 3,000원을 시작으로

4,700원까지 형성되어 있었고 도넛이름과

어떤 크림이 들어갔는지 설명이 적혀있어

고르기 한결 수월했어요

 

시그니처 메뉴로는

말똥도넛(커스타드)/말똥베리(딸기우유)

말똥바나(바나나)/말똥초고(초코)

 

크림종류가 달라지는것 같구요

1.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 9,000원

2. 말똥도넛/말똥베리 - 8,600원

3. 흙투성이(카라멜) - 4,700원

 

주문! 시그니처 도넛도 먹어보구 카라멜에 단맛도 땡겨서 선택해봤네요

말똥도넛 바로옆으로 다른 디저트인

젤라또 10종류도 판매하고 있으니 취향껏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다른 손님 주문하는것보니 밀크쉐이크위에 도넛이 올라가 있는게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디저트


파주여행카페 추천 말똥도넛 디저트가

제공되었습니다

 

비주얼은 먹음직스러워 보이는데 실제로

어떨지 한번 맛보도록 하죠

파주카페 말똥도넛/말똥베리

 

맛은?

솔직히 맛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맛

커스타드/딸기 크림양도 적었고 무엇보다

빵이 부드럽지 않고 푸석한느낌이었어요

버터냄새가아닌 밀가루 풋내가나

그냥저냥 이었던 도넛맛이네요

커피도 밍밍해서 적당히 마시다 말았구요

 

총평(후기)


파주카페 말똥도넛 디저트타운

 

파주여행이나 디저트 카페를 찾으시는분

단체로 앉아 수다를 떨고싶으신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선택지가 될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시원시원한 공간구성도 마음에 들었으나 디저트 맛은 별로였다고 말하고

싶네요

파주 독특한 컨셉에 카페는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파주카페, 파주여행카페, 파주당일치기카페, 파주디저트카페, 파주커피, 파주대형카페, 파주여행추천, 파주디저트, 파주도넛)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