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뚝섬역 직접 구워주는 삼겹살 음식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동 뚝섬역 인근에 위치한 돼지고기 전문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다른 음식점과 차이가 있다면 고기와 함께

뼈구이를 같이 판매하고 있는

음식점이었는데요

 

보통 감자탕 전문점에서 판매하는데

고기집에서 판매한다? 어떻게 나오는지

지금 보러 가시죠

반응형

외관


뚝섬역 7번출구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뼈구이맛집 홍화돈 모습입니다

 

예쁜꽃이 피어있는 간판을 찾으면되고 목살, 삼겹 전문점이라 적혀있기에 고기음식점

이라는걸 알 수 있네요

 

내부/자리배치


성수동 맛집 홍화돈 내부모습입니다

 

일반 고기집 인테리어랑 달리 우아하고

고풍스러움이 느껴지는 음식점이었는데요

 

한국식이 아닌 유럽풍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로 꾸며놓았더라구요

 

기본 4인석을 기본으로 8인석까지 준비되어 있었고 그래서 그런지 회식이나 모임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가족들 모임장소로 많이 오는것 같네요

 

메뉴판/가격


서울숲맛집 홍화돈 메뉴판 모습입니다

 

꽃삼겹살, 숙성삼겹살, 숙성목살, 항정살,

등심덧살 부위를 판매하고 있었고 또다른

시그니처로 홍화뼈구이를 판매하고 있네요

 

한우육회와, 치즈도 구성되어 있네요

 

고기와 뼈구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가 가장 인기있는것 같구요

사이드로 볶음밥, 냉면, 김치찌개, 된장찌개도 준비되 있구요

 

1.뼈구이2인세트 - 52,000원

(꽃삼겹2인 + 뼈구이1 + 된장찌개)

2. 비빔냉면 - 6,000원

3. 공기밥 - 1,000원

 

주문! 세세한 칼집으로 꽃이핀 꽃삼겹과

뼈구이를 한번에 즐겨보기로 결정

조금만 기다려 보도록 하죠

음식


성수동 삼겹살 맛집 홍화돈 테이블에 보시면

맛있게 먹는 팁이 적혀 있었는데요

 

1. 첫점은 소금

2. 구운김치+와사비

3. 고추잎+와사비

 

순서대로 맛봐야 겠네요

참고로 쌈야채는 말을 하면 바로 주시니

필요하신분은 직원분에게 요청하기

뚝섬역 맛집 홍화돈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파채절임, 명이나물, 고추잎무침, 묵은지,

양파절임 소스로 쌈장, 매운소스, 와사비

나왔고 개인당 소금과 달달한간장소스

같이 준비되었어요

 

소스가 많은 편이라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겠네요

불판은 상당히 크고 홍화돈만의 독특한

디자인이었어요

 

확실히 덮여 있어서 불이 강해도 사람한테 뜨겁지 않아 좋았어요

성수동 삼겹살 맛집

홍화돈 꽃삼겹 모습입니다

 

칼집이 촘촘하고 세세하게 나있는게 특징!

거기다 가니쉬로 마늘, 세송이버섯, 꽈리고추까지 포함되어 있었어요

거기다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는

고기집이라 저희가 할건 잠시동안 기다리며 어떤 소스가 어떤 맛을 내는지확인해보고

있으면 되더라구요

 

불판에 장점 한가지더 불판 외곽으로 공간이 넓어 타지않고 식지않게 놓을 수 있는게

좋았네요

뚝섬역 삼겹살 홍화돈 꽃삼겹살

 

맛은?

소금에, 구운김치+와사비, 고추잎+와사비 전부다 먹어보았고 가장 매력적이었던 조합은 고추잎과 와사비였어요, 조합도 조합이지만 고기에 칼집이 잘나있어서 삼겹살에 살짝 튀어나온부분이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식감이 대박이더라구요 뚝섬역 삼겹살맛집 바로 이곳이네요

성수동 홍화돈 한우된장찌개

 

맛은?

진한 된장맛과 짜투리 고기가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그냥 된장찌개가 아닌 한우가 들어간 된장찌개라 그런가 기름맛도 좋고 한번 뜨면

3번이상 맛보게되는 된찌 맛집이네요

뚝섬역 홍화돈 비빔냉면

 

맛은?

우선 양이 굉장히 많아 놀랐고 살짝 슴슴하면서 고소한맛이 부각되는 비빔냉면이었어요 매운맛은 거의 없는편에 속했고 후식이 아닌 식사수준의 비냉이라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주문한 꽃삼겹살을 다먹고 직원분에게

'뼈구이 주세요' 라고 요청하시면 불판을

갈아 주신답니다

주방에서 이미 구워져 나온

홍화돈 홍화뼈구이 등판 크게 3덩이가

나왔고 위에 깨와 파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

 

지금 바로 드셔도되고 불판위에 올려

숯불향을 첨가해서 구워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셨구요

홍화뼈구이를 불판에 놓고 숯불향과 불향이 베어들 정도로 앞,뒤를 구워줍니다

 

이미 다 조리된 상태이기에 1분씩 번갈아 구워준것 같아요

성수동 뼈구이 맛집 홍화뼈구이

 

맛은?

살은 젓가락으로 집으면 부드럽게 발려졌고 입안에서도 굉장히 부드럽게 넘어갔어요

양념은 상당히 매운편! 불향까지 덮어서

더 매운것 같고 매운걸 알면서도 멈출 수

없었던 마성의 뼈구이였어요 꽃삼겹도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뼈구이도 만만치 않게 맛있네요

총평(후기)


뚝섬역 7번출구 도보 2분거리

고기맛집 홍화돈

 

고기퀄리티 양호 직접구워주며 숯불뼈구이 까지 뭐하나 빠지는거 없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온음식점이었어요

성수동 뚝섬역 맛집 바로요기

 

혹시 이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꾸벅)

(홍화돈, 성수동맛집, 뚝섬역맛집, 뚝섬역삼겹살, 성수동삼겹살, 뚝섬역고기집

뚝섬역회식, 뚝섬역모임, 서울숲맛집, 서울숲삼겹살, 서울숲고기집, 성수동회식,

홍화돈뼈구이)

728x90
반응형
댓글